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제 친구들 중에서 모이면 가끔 참치를 같이 먹으러 다니는 모임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모이면 치맥! 피자, 고기 이런 것들만 먹다가.. 어느 날부터는 참치를 즐기더군요..후후후~ 계란 한판을 꽉 체우고 나니 식성이 고급이 되었나...~


부평맛집참치무한리필더참치리뷰01


무튼 몇 주전, 친구가 소셜커머스에 부평에 있는 더참치 쿠폰이 떴으니 가자고 하더군요~ 그래서 워낙에 다들 참치를 좋아하니깐 가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며칠 전 그곳을 다녀왔습니다.


일 끝나고 부평에 있는 더참치로 옹기종기 모인 친구들~

예약한 자리로 가서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다..흐흐흣~

부평맛집참치무한리필더참치리뷰02


주문하고 나니깐 작은 양이지만 스끼다시를 갖다주더군요~ 먼저.. 죽을 호로록 호로록 흡입을 해줬습니다.


부평맛집참치무한리필더참치리뷰03


그리고 나온 것이 튀김... 흐음... 젓가락을 놔둔 것은 사이즈 비교..-_- 아무리 무한리필이라 하지만 이런 튀김을 준다면 안나오는게 낫지 않나 싶습니다.^^;; 뭐 메인 메뉴가 아니니 그냥 패스 합니다~~ 맛만 보고 패스합니다~ 그리고 스끼다시로 참치를 살짝 익힌건가? 무튼 나왔는데, 제가 먹기엔 비리더군요.. 조금 맛 본 다음에 건드리지 않았어요~


부평맛집참치무한리필더참치리뷰04


그리고 나온 메인메뉴!! 배고픈 우리들은 허겁지겁 먹기 시작했습니다.ㅋ


그리고 참치회와 같이 먹었던 아사히~ 캬.. 지금 생각해보니 엔젤링을 찍었어야 했는데.. 못 찍은 것이 아쉬웠습니다.ㅋㅋ




소셜커머스에서 결제한 금액은 25000원! 원래는 5만원짜리 였죠.ㅎ 맛은 그럭저럭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아사히 맥주랑 먹기 딱 좋았고, 적당히 즐기면서 먹기에 좋았습니다. 식감도 좋았고, 맛있었어요.ㅎ


부평맛집참치무한리필더참치리뷰05


단, 드실 적에 방으로 예약하진 마세요..ㅎㅎㅎ 방이 조용하고 좋을 것 같지만, 옆방에서 얘기하는 소리가 울려서 더 크게 들려요(?)


만약 더 크게 떠드신다면 상관없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 옆방에서 무슨 얘기하는지 아주.. 자알~ 들으실 수 있을꺼예요~ㅋㅋㅋ


그리고 2~ 3명정도라면 참치손질해주는 곳 앞 테이블에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리필도 빠르고, 마음껏드실 수 있습니다. 리필해주는 것이 시간이 걸리게 되면 그만큼 적게 먹게 되니깐 아주 중요한 거랍니다.ㅎ


참치 좋아하는 분이라면 소셜커머스 티몬에 더참치(THE 참치)가 뜨면 드셔보세요~^^ 그럼 이만 "친구들과 함께 찾은 부평 맛집, 부평 참치 무한리필! 더참치 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제 친구들이 모두 만족을 했던 구월동에 있는 참치집에 대한 포스팅을 하도록 할께요.^^ 저도 한번 갔다왔는데.. 부평 무한리필 참치집인 더참치보다 나았던 것 같아요.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