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끔 회사에서 점심 메뉴를 고르지 못하거나 점심을 빨리 먹고 남은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자고 싶을 적에 편의점 도시락을 이용하고 있다. 예전에는 편의점 음식을 보면 영양가도 없고, 맛도 없어보여 전혀 사먹질 않았다.


하지만 이제는 다르다. 혜자도시락, 홍석천도시락, 백주부도시락 등등 각각의 도시락들이 나타나 회사 주변 음식점들을 위협하고 있다.


맛으로 인해서 위협을 당할 수가 있지만 그 외 서비스에서 큰 위협을 받게 된다. 결제 할 적에 멤버십 카드를 사용하면 할인도 되고, 음료수나 컵라면을 증정도 해준다. 점심값이 부담되는 직딩들에게는 부담을 덜어주는 최고의 점심이 될 수가 있어 주변 음식점들에게는 큰 위협이 아닐 수 없다.


캐시슬라이드사용법콜라사먹기01



이런 편의점 도시락을 오늘 점심에 사먹었다. 내가 선택한 도시락은 혜자도시락! 비주얼이 괜찮아 골랐는데 양도 많고, 맛도 있고 완전 만족했다. 그리고 도시락을 먹다보면 목이 마르기 때문에 콜라 한병이 눈 앞에 아른 거렸다. 차가운 편의점 도시락을 전자렌지에 30초 정도 돌려놓고 캐시슬라이드를 실행시켰다.


캐시슬라이드사용법콜라사먹기02


그리고 캐시슬라이드 스토어에 들어가 GS25 코카콜라를 선택해 적립금을 쿠폰으로 바꿔 코카콜라를 사먹었다. 어렵사리 모은 적립금이라 사용하기 꺼려질 때가 많았지만 이제는 먹고 싶은 걸 먹을 적에 척척 지르고 있다.ㅋㅋㅋ

캐시슬라이드사용법콜라사먹기03


코카콜라의 가격은 2,000원으로 캐시슬라이드를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은 캐시슬라이드를 설치 후 추천인ID(bluei016)을 넣고 가입을 하게 되면 500원이 쌓이게 되고 잠금해제 혹은 캐시슬라이드에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거나 실행시키면 금방 2,000원을 모을 수가 있다.


아직 캐시슬라이드를 사용하고 있지 않다면 언능 사용하길 권한다. 적립되는 금액이 적지만 꾸준히 쌓아가다보면 좋아하는 간식 1개 사먹을 정도의 적립금은 쌓이게 될 것이다.^^

캐시슬라이드 사용법 연재

캐시슬라이드 설치하기

[추천ID:bluei016]




재밌게 읽으셨다면 눌러주세요

훈훈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