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예전에 제가 올려놨던 크래쉬 오브 클랜(coc)에 대한 글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크래쉬 오브 클랜(coc)에 푹 빠져서 즐기고 있는 유저입니다. 푸헤헤헤~ 요즘도 지속적으로 크래쉬 오브 클랜(coc)만을 하고 있습니다.:3


아직 많은 성장을 하진 않았지만.. 법사까지 뽑는 레벨까지 올라갔습니다.-_-)v


그리고 물약을 통해서 번개까지 때릴 수가 있고요~ㅎㅎㅎ 하지만.. 아직 유닛들의 레벨이 낮아서 대승을 얻진 못했습니다.ㅋㅋ 언능 힐러를 뽑던가 아니면 힐링을 해주는 물약을 얻을 수 있도록 마법제작소를 업글해줘야겠어요~ 으흐흐흐~ 그래야지만 철옹성 같은 장벽들을 무너뜨릴 수가 있응께요~~`0`)!!!


크래쉬 오브 클랜(coc)을 시작하고나서 클랜전을 많이 해보지 않았는데.. 언제부터인가 철옹성과 같은 장벽들을 뚫고서 별 3개(100% 함락)를 어떻게 얻을까??? 고수들의 전략과 플레이들이 궁금해졌습니다. 어떻게 영상을 볼 수가 없을까? 싶었는데!!


클랜전을 했을 적에 함락을 시켰을 경우, 영상을 재생해서 볼 수 있는 메뉴까지 제공을 해주고 있더군요~ 으흐흐흐~


그래서 오늘 있었던 클랜전 중 고수들이 전체 함락은 아니더라도 일정부분 함락을 시킴으로 인해서 승을 거둔 영상 2개를 공개하겠습니다.ㅎ



영상 보는 재미도 쏠쏠한게... 이제야 알겠네요~ 왜 친구들이 "스타리그"를 열광해서 봤는지 깨닫게 되었네요.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