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요즘 티비나 지하철 광고보면 크래쉬오브클랜 광고 많이하고 있죠??ㅎㅎ 많이 늦게 광고를 시작한 것 같습니다.^^;; 벌써 크래쉬오브 클랜이 출시한지 2년이 다 되어가는 것 같은데 말이죠..허허허^^;; 그래도 제가 하고 있는 게임이 TV광고나 지하철광고를 통해서 나오는 걸 보니 괜히 기분이 좋네요ㅋㅋ(왜?! 인지는 저도 잘...)


무튼.. 크래쉬오브클랜을 하다가 보면 재미있는게.. 희망아 하나씩 생겨요~ 마을회관을 하나 업그레이드 하면 이런 저런 것들을 할 수가 있겠지? 훈련소를 업그레이드 시키면 이 유닛을 뽑을 수가 있기 때문에 더 많이 이길 수 있겠지? 등등.ㅋㅋ


하지만 속수무책으로 당할 적에는 좌절감이 오죠..ㅋㅋㅋㅠㅠ


이럴 때보면 제가 쓰는 공략이 좋지 않은 것은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크래쉬오브클랜은 전략액션 모바일게임이니까요~!ㅎ 그럼 제 전략을 보시렵니까?ㅎ


약탈을 갈 적에 자이언트 + 아처 + 윌브레이커 + 힐러(혹은 힐링마법)을 들고가자!


크래쉬오브클랜공략01


전 주로 자이언트 + 아처 + 월브레이커 + 힐러 조합으로 약탈을 하러 갑니다. 하지만 속수무책을 깨질때가 있어요. 그러면 왜 그런지 다시 한번씩 살펴보게 된답니다...


그렇지만 어떨때는 완승을 거두게 됩니다. 그 차이는 처음 유닛컨트롤에 있는 것 같더라고요. 어떤 지점에 유닛을 놔두느냐가 주요 뽀인트인 것 같습니다.


크래쉬오브클랜공략02


약탈을 시작할 적에 월브레이커로 장벽을 부시려하면 안됩니다. 월브레이커는 체력이 약하기 때문에 자이언트를 2~ 3마리 정도 살짝 풀어서 방어유닛들의 시선을 빼앗아야 합니다. 안그러고 자이언트와 월브레이커가 같은 곳에 있을 경우, 박격포 한방에 월브레이커는 빠염하게 됩니다.. 흨...


자이언트를 2~ 3마리 풀어서 방어유닛들의 시선을 빼앗아 방어 장벽을 산산 조각을 내놓고, 자이언트를 집중적으로 풀어야지만 합니다. 그리고서 힐러를 풀어줘야 하는데.. 힐러를 공격하는 공중방어 유닛이 멀리 떨어져 있는지 확인을 하고서 풀어야지만 합니다. 만약 공중방어 유닛이 멀리 있지 않다면 공중방어 유닛을 부순 뒤에 힐러를 풀어줘야지만 합니다.


만약 이때 힐링마법이 있다면 그 마법으로 대처해주면 천상의 조합이 될 겁니다.ㅎㅎ


크래쉬오브클랜공략03

월브레이커, 자이언트와 힐러까지 풀어줬다면 나머지는 아쳐입니다. 아쳐가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해주게 되요. 아처를 방사형으로 풀 것인지 아니면 집중적으로 풀 것인지 정말 중요한데.. 되도록이면 방사형으로 푸는 것은 그리 좋은 방법은 아닙니다.^^;; 아처는 HP가 약해서 방어유닛에 견디지 못하고 금방 사라지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금만 방사형으로 풀어 시선을 끌고 자이언트와 같이 중심으로 쳐들어갈 수 있게 해줘야지만 합니다. 그래야 집중적으로 안에 있는 자원들을 털 수가 있으니까요...~ㅎㅎ


헌데.. 박격포가 멀리서 공격을 하고 있을 경우, 자이언트와 같이 아쳐가 피해를 입어 금방 사라질 수가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아쳐 다 좋은데.. 너무 HP가 약하네요..으헠... 지금보니 안쪽으로 침투 할 적에는 마법사를 이용하면 되겠다?! 라는 아이디어가 지금 떠올랐습니다.ㅋㅋㅋ




뽀너스!! 제 기지가 약탈당하고 있어요!!




제 기지에 하루동안 2번 용을 들고 쳐들어 왔네요..=ㅁ= 먹을게 별로 없는 기지인데.ㅋㅋㅋ 용을 이렇게 보니 신기하더라고요~ 전에 클랜전을 하게 되면 고수분들은 용을 종종 사용하시던데.. 저한테 용이 쳐들어온 것은 처음인지라.ㅋㅋㅋ 이렇게 동영상으로까지 남겨놨습니다.ㅎ


더욱 랩이 높아지면 용들이 쳐들어올게 뻔하니.. 공중방어 유닛을 업그레이드 및 증가 해둬야겠어요!ㅎㅎ


혹시 아직.. 크래쉬오브클랜을 해보지 못하셨나요?? 언능 궈궈!!



그럼 이만 "크래쉬오브클랜 공략! 자이언트 + 아처 + 월브레이커 + 힐러 조합"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