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동안 재밌게 봐왔던 드라마인 응답하라 1988가 끝이 났다... 하지만 곧 있으면 뒤를 이어서 시그널이 시작을 할 예정이며, 공중파에서는 장나라가 주연으로 나오는 "한번 더 해피엔딩"이 방영이 될 예정이다.


"한번 더 해피엔딩"은 "운명처럼 널 사랑해" 에서 열연을 보여줬던 장나라가 주연으로 나오게 된다.


한번 더 해피엔딩의 줄거리는 좀 뻔하다...


과거 1세대 요정 걸그룹이 서른이 넘은 시점에서 그녀들의 삶과 그녀들과 사랑을 그렸다. 어떤 이는 모태솔로와 같은 미혼이고, 어떤 이는 돌싱... 어떤 이는 기혼이지만 사랑이란 이미 없어진지 오래된 부부...


하지만 이들은 하나 같이 다시 행복해지기 위해서 사랑을 도전하는 과정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지금까지 장나라가 맡은 드라마의 경우.. 뻔한 내용이긴 했지만 재밌던 것을 감안하면 평타는 치지 않을까 싶다.


한번 더 해피엔딩 등장인물들은 어떻게 될까?


- 한번 더 해피엔딩 한미모역의 장나라

한번더해피엔딩등장인물인물관계도01


전직 1세대 걸그룹인 '엔젤스'의 멤버이며 현재는 재혼컨설팅 업체인 '용감한 웨딩'의 공동대표로 있다. 허나 한미모는 흠 아닌 흠이 있다. 그것은 바로 돌싱. 그녀는 스물여섯에 결혼을 했지만 조금 이른 나이인 26살에 첫 결혼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다. 그때는 사랑을 더 많이 받는게 이기는 거라 믿었지만 이혼을 한 뒤에 그녀는 깨닫게 되었다. 더 많이 사랑하는게 이기는 것이 라는 것을.. 그리고 그녀는 이혼 후 8명의 남자를 만나면서 아낌없이 주면서 연애를 즐기다가 다시 재혼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면서 그녀의 새로운 스토리가 시작이 된다.


- 한번 더 해피엔딩 송수혁역 정경호

한번더해피엔딩등장인물인물관계도02


매스펀치의 취재기자 송수혁. 겉보기에는 20대처럼 보이지만 알고보면 30대 동안남! 게다가 초등학생 아들을 둔 싱글대디이다. 수혁은 어려서 부터 미국에서 자랐다. 하지만 한국에 있는 대학을 다니기 위해 국내로 들어와 대학을 입학하게 된다. 허나 그때 한눈에 반한 안순수와 뜨거운 사랑을 하던 중... 아기가 생겨버렸다. 거기까진 좋았으나 아이를 낳던 중 순수는 그만 목숨을 잃게 되고 그 충격으로 아들을 데리고 미국으로 가버리게 된다.



다시 한국에 돌아왔을 때는 넉살 좋은 "인간 송수혁"이 되어 돌아왔으며 그동안 사랑이라곤 무시하며 살아왔지만 한미모를 보면서 흔들리게 되었다. 그들의 사랑은 어떻게 이어지게 될까?


- 한번 더 해피엔딩 구해준역 권율

한번더해피엔딩등장인물인물관계도03


송수혁과 대학시절 댄스동아리 절친이었던 구해준. 잘 생긴 외모덕에 연애도 많이 해보고 결혼도 해봤지만 사랑은 모르겠다는 사랑병원 신경과 닥터 권율...


주변에 예쁜 여자들이 많다보니 이성관이 남들과 많이 다르다. 예쁘고 몸매 되는 것은 기본이지만 그만이 느끼는 캐미가 느껴지지 않는다면 재미없어 한다.. 그러던 그에게 다가 온 여자가 있으니... 그녀는 한미모?! 절친이었던 송수혁과 삼각관계를 펼치게 된다.


- 한번 더 해피엔딩 고동미역 유인나

한번더해피엔딩등장인물인물관계도04디씨인사이드 - 유인나갤러리


한미모와 같이 전직 걸그룹 출신인 고동미. 하지만 지금은 사립초등학교 교사로 재직 중이다. 남들은 연애도 하고 결혼도 했을 시절... 그녀는 첫사랑 이후로 연애의 "ㅇ"도 못 그어봤다. 마치 박물관에 화석으로 등장 할 것만 같은 동정녀! 그녀는 과연 연애를 할 수 있을까? 헌데... 인물관계도에 보면 그 어느 사선도 그녀를 향한 것은 없다....


- 한번 더 해피엔딩 백다정역 유다인

한번더해피엔딩등장인물인물관계도05


또 다른 엔젤스 멤버 백다정. 그녀는 한미모와 같이 재혼컨설팅 업체의 공동대표로 있다. 내가 생각했을 적에 고동미보다 더 불쌍한 케릭터가 아닐까 싶다. 그녀는 엔젤스가 해체되면서 부잣집이었던 김건학댁의 며느리가 되었다. 하지만 결혼 후 대를 잇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지만.. 인공수정을 하지 않으면 애를 못 갖는다 하기에 2년동안 열심히 인공수정을 한 덕에 득남에 성공을 한다. 하지만 몸은 이미 만신창이가 되었고 남편과 같이 살지만 이미 남남이 된지 오래... 그냥 이렇게 흘러가나 싶었는데 어느 날 갑자기 남편이 이혼하자며 청천벽력과도 같은 얘기를 한다. 과연 그녀는 가정을 지키고, 사랑까지 다시 쟁취 할 수 있을까?


- 한번 더 해피엔딩 홍애란역 서인영

한번더해피엔딩등장인물인물관계도06

마지막 엔젤스 멤버인 홍애란. 그녀는 엔젤스가 해체하고 난 뒤 섹시 컨셉으로 제기를 노렸지만.. 대중들의 반응은 싸늘... 그래서 그녀는 수영복 쇼핑몰을 오픈을 하게 된다. 직접 화보촬영을 하면서 나름 잘나가는 쇼핑몰 ceo가 된 그녀.


나름 자수성가한 그녀, 결혼을 꿈꿀 때쯤 대기업 다니는 남자친구가 프로포즈를 해서 좋긴 했지만... 한 남자에게 모든 열정을 쏫는 다는 것이 별안간(?) 아깝게 느껴진 그녀... 과연 그녀는 남자친구인 방동배와 결혼을 할 수 있을까?


처음에는 다소 복잡 할 수가 있겠지만 한번 더 해피엔딩의 인물관계도를 보면 금방 알 수 있을 것이다.

한번더해피엔딩등장인물인물관계도07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