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드래곤길들이기2 개봉일이 6일 앞으로 다가왔네요.ㅋㅋ 하루에 한번씩은 드래곤길들이기2를 검색해서 보는 것 같아요..ㅎㅎㅎ 헌데 어제 알게된 사실이!! 이번 드래곤길들이기2가 개봉을 하면서 맥도날드 해피밀에 장난감을 제공해주는 것 같습니다!!ㅋㅋㅋ


드래곤길들이기1 때 프로모션으로 미국에서는 풀었던 것 같은데.. 이번 드래곤길들이기2에는 북미랑 한국이랑 동시 프로모션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렇지만.. 그때 당시에는 퀄리티가 많이 떨어졌던 것 같아요.ㅋㅋㅋ 제발 마리오만큼의 퀄리티를 뽑아줬으면 좋겠네요.. 에헤헤헤~~


드래곤길들이기2 개봉하고 나면 또... 나이트 퓨리인 투슬리스에 매료가 될 것 같습니다 ♡.


생각중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어떠한 퀄리티로 나올지... 나올까하고? 검색해봤더니 나오더군요.ㅋㅋ


해피밀 드래곤길들이기2은 이런 퀄리티로 나온다?!


해피밀드래곤길들이기01


해피밀드래곤길들이기02


해피밀드래곤길들이기03


해피밀드래곤길들이기04


7월 18일 1차 진행 중! 나머지는 2차에...


해피밀드래곤길들이기05


해피밀드래곤길들이기06


해피밀드래곤길들이기07


해피밀드래곤길들이기08


8월 8일 2차 진행 예정


1~ 8번까지 쭈욱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5, 7, 8번 빼고는 흥미가 없네요.ㅋㅋㅋ 아무래도 랜덤방식이겠죠??ㅠㅠ 7번 투슬리스만 있으면 되는데... 흐음... 투슬리스가 나올 때까지 해피밀을 먹어야 하는 사태가 발생되지 않겠죠???ㅋㅋ


원래 햄버거 잘 먹지 않았는데.. 간만에 맥도날드에 투자 좀 하겠네요..허허허허;;;


저번 맥도날드 해피밀 마리오 대란때.. 거들떠도 안봤는데.ㅋㅋㅋ 드래곤길들이기2에 나오는 투슬리스를 좋아하다보니...


갖고 싶네요.. 으흐흐~~



해피밀 드래곤길들이기2는 언제부터 제공을 하나요?


지금 찾아보면... 해피밀이 드래곤길들이기2 에서 스폰지밥으로 변경되었다는 정보가 있던데.. 7월 내내 스폰지밥이었다가 7월 말에 드래곤길들이기2로 바뀐다는 얘기가 있어요~


아무래도 7월 23일이 개봉이기 때문에 7월말이라 한 것이지 않을까? 짐작해봅니다...^^;;;; 헌데.. 어떤 분은 7월 18일이라고 하시는 분도 있어요;; 흐음...


안테나를 세우고 정보를 탐독해봐야겠습니다.ㅋㅋ


★ 추가!!


오늘(18일)에는 1~ 4번까지만 진행을 하고, 5~ 8번까지는 8월 8일부터 진행 할 예정!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