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대 데이트 맛집, 스시웨이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그동안 매번 떡볶이 아니면 그냥 일반 한식들만 먹어서 날잡고, 스시를 먹고 왔습니다:D 이웃님들 블로그 돌아다니다보니깐 홍대에 맛집이 많이 있더라구요~^^ 그 중에 스시가 먹고 싶어서 탐방했습니다~!!^^ 스시웨이 음식이 어떻게 나오는지 같이 구경해보실래요??^^



 Q. 그래, 알겠다 그런데 스시웨이가 어디냐?


홍대데이트 맛집, 스시웨이


합정역 3번 출구로 나와서 바로 골목길이 하나 있을거예요~ 그쪽으로 그냥 쭉 내려오면 보입니다.^^



 Q. 음.. 스시웨이, 가격은 어뜨케 되나??


출처 : 행복한네트웍(http://happynetwork.kr/)



우선 스시웨이 가격표예요~ 런치스시A는 14,500원, 런치스시B는 18,000원 일반 김밥천국(ㅡㅡ)에 비하면 비싸지만 스시먹기에는 괜찮은 가격인듯했어요~ 이 날은 A/B를 시켜서 나눠 먹었답니다.ㅎ


나중에는 스시웨이코스정식으로 먹어봐야겠어요~ 대략 만원정도만 더들이면 먹을 수가 있으니까요.^^



 Q. 오호 가격은 싼데, 음식이 좀 안좋지 않을까?


홍대데이트 맛집, 스시웨이 



음식을 주문하면 처음에 스프가 나와요~ 담백하고 살짝 짭짤한게 입맛을 굳구는게 딱 좋습니다.ㅎ 설거지에 도움되시라고 싹싹 긁어먹었답니다.^ㅡ^



홍대데이트 맛집, 스시웨이



짠~~! 스프를 다먹고 나니 나왔던 스시들~ 참치와 육사시미, 그리고 뭔지 모른다는... 원래 잘몰라요. 아하하하하하 한판에 6개씩 다 먹으면 그릇을 바꿔주는 형식이 었어요~ 주로 회를 많이 먹고 스시를 먹어보지 않아서 전 괜찮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홍대데이트 맛집, 스시웨이



짠~!! 가까이 두고 한컷 찍어봤습니다 :D 맛깔나게 보이시나요??ㅎㅎㅎ



홍대데이트 맛집, 스시웨이



아~!!! 스시를 갖다주면서 어떤 스시인지 설명을 해줘요~ 윗 부분에 있는 스시있죠?ㅋㅋㅋ 이거 관자 스시인데.. 제가 잘못들어서 "감자요?? :3" 이랬다가 빵 터졌다는;;ㅋㅋㅋ


그리고 맨 아래에 있는 스시는 살짝 느끼했다는... 으읔... ㅡ ㅠ-



홍대데이트 맛집, 스시웨이



요~ 스시들도 맛있었는데, 가운데 놈은 살짝 느끼했다는.. 으으;;;;



홍대데이트 맛집, 스시웨이


ㅎㅎㅎ 이번에도 가까이 두고 한컷!! 먹었던 놈 중에서 요놈이 제일 맛있었다는~~+ ㅠ+)b



홍대데이트 맛집, 스시웨이



런치스시 메뉴에는 스시를 다먹고나서 튀김이 나와요~ 근데 여기서 기분이 좀 상했어요~ 왼쪽은 야채튀김, 오른쪽은 새우튀김이예요~ 근데.. 1인 기준이라도 그렇지 새우튀김 하나만 주면 어떻게 하나요..-_-;;


하나주면 정없다고 하는데...-_-|||



홍대데이트 맛집, 스시웨이



스시를 다먹고 나온 우동!! 이거 국물이 괜찮았어요~ 그리고 양도 딱 적당했고~^^



홍대데이트 맛집, 스시웨이



우동을 다먹을 적에 직원분이 다가와서~ "후식 드릴까요?" 그래서 달라고 했더니 줬던 단호박차(?) 달달하니 맛있었어요~ㅎ


스시맛 : ★★★☆☆ / 스시양 : ★★★★☆ / 서비스 : ★★★★★


런치스시A/B 세트를 시켰더니 여러번 나눠서 나오는 바람에 양이 적지 않나.. 라는 생각을 했는데 막상 다먹고나니 배가 은근히 불렀어요~ 그리고 맛도 어느정도 있었고, 분위기도 괜찮았고^^ 암튼 다음에 또 가볼 생각 입니다.^^



홍대데이트 맛집, 스시웨이



운좋게 창가에 앉아서 건너편 건물 촬영.ㅎㅎ 건너편 건물 꼭대기에 있는 커피숍은 아는 형 가게인데.. 이날도 문을 닫은 듯해요.... 지금까지 3~ 4번 갔었는데 늘 닫었다가 여시고, 좀...... 잘지내고 계신가요 행님,'-'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