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대 맛집 데이트 추천, 독특한 유기농 음식점 수카라


홍대 맛집 데이트 추천 - 수카라홍대 맛집 데이트 추천 - 수카라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1월의 마지막 주말 잘보내셨어요? 2013년 1월이 시작한지가 얼마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1월이 다 저물어 갑니다.^^ 1월의 마지막 주말 저녁은 홍대에 있는 유기농 음식점 수카라를 다녀왔습니다.^^ 홍대 맛집 수카라, 들어보셨나요? 홍대를 작년 4월부터 줄곳나갔지만 맛집을 많이 돌아다니지 못했어요~ 홍대 맛집을 돌아다니기 시작한 것은 연애를 하면서..♡ 히히히~ 암튼 밥먹고, 영화보고, 커피숍가고, 스윙즐기고~ 뭐 대충 패턴은 이러한 식이지만 그 안에서 새로운 것을 즐기는 방법이란, 가보지 않았던 맛집을 가는 것과 가보지 않았던 카페를 가는 것~ 이런 것만으로도 충분히 새로운 데이트의 기분을 즐길 수 있을거라 생각을 합니다.^^ 자, 주저리주저리는 여기까지 그럼 홍대 맛집, 수카라를 공개하겠습니다.^^




@ 홍대 맛집 수카라는 어디에 있나요?



수카라의 위치는 홍대입구 8번 출구에서 나온 뒤에 바로 골목으로 들어간 후에 좌측으로 꺽어줘야 합니다. 그리고 골목들 사이로 들어가야 하는데, 이 부분은 조금 복잡하니 지도어플을 이용해서 수카라를 검색 후 쫓아가시면 됩니다.^^ 길이 많이 복잡하거나 그러지 않아요~^^





@ 홍대 맛집 수카라 내부는 어떻고, 가격은 어떤가요?


홍대 맛집 데이트 추천 - 수카라, 내부사진홍대 맛집 데이트 추천 - 수카라, 내부사진


홍대 맛집 수카라 메뉴판을 찍지 못해 아쉽습니다.. 하아.. 요롷게 아쉬움을 남겨야지만 다음에 또 이 변명을 내걸고 갈 수가 있죠.. 으캬캬캬캬캬~ 홍대 맛집 수카라는 음식도 되지만, 주로 카페이기 때문에 식사는 정해진 시간에만 가능합니다.^^ 메뉴판에 써져 있는데.. 기억이 나지 않네요~


안에 내부 인테리어는 뭐, 홍대 주변 맛집과 비슷 할 수가 있으나, 주방이 가게 가운데에 떡하니 있어요~ 문을 중심으로 왼쪽 끝에 주방이 있고. 가운데는 직원이 서서 음식 준비 및 주문받은 음식을 세팅해서 내가게 되어있답니다.ㅎ 그리고 주인분들이 일본인이신거 같더라구요.ㅎㅎ 독특했어요^^

무튼! 저희가 먹었던 메뉴는 야채스프와 발효빵(7,000원), 치즈 오믈렛(11,000)! 이렇게 먹었어요~





@ 홍대 맛집 수카라 음식이 궁금하시죠?^^


홍대 맛집 데이트 추천 - 수카라 001홍대 맛집 데이트 추천 - 수카라 001


물 수건을 갖어다 달라고 했는데, 저걸 갖다줘서 당황했습니다.. 예전에 한번 저런 물수건을 써본 적이 있는 기억이 있지만... 매번 납작한 비닐봉지에 있는 것만 쓰다보니 이것 조차 신기했습니다..*-_-*


홍대 맛집 데이트 추천 - 수카라 002홍대 맛집 데이트 추천 - 수카라 002


짜잔~ 숟가락, 포크, 빵에 소스 발라먹을 수 있게 해주는(?) 나이프~ 나무라 왠지 좋았어요~ *-_-*


홍대 맛집 데이트 추천 - 수카라 003홍대 맛집 데이트 추천 - 수카라 003


짠! 첫번째 메뉴 공개~ 두둥! 야채스프 + 발효빵 샐러드?ㅎ 암턴간.ㅋㅋㅋ 빵이 참 맛있었어요~ 그리고 스프도 야채와 버섯이 들어있는데, 살짝 매콤해서 강렬한 맛을 준 음식이랍니다~ 양이 적어보이죠? 하지만 먹고나면 든든합니다.^^(하지만 저흰 배가 고팠던 나머지.. 음식 또하나를 시켰드랬죠.ㅋㅋㅋ


홍대 맛집 데이트 추천 - 수카라 004홍대 맛집 데이트 추천 - 수카라 004


음식 밀착샷~:D 빵에 찍어먹는 소스도 나왔죠잉? 이것도 빵이랑 아주 궁합이 잘 맞는답니다~>ㅁ<)b


홍대 맛집 데이트 추천 - 수카라 005홍대 맛집 데이트 추천 - 수카라 005


빵.. 밀착샷을 찍었는데... 약간 흔들렸다.. 하아..


홍대 맛집 데이트 추천 - 수카라 006홍대 맛집 데이트 추천 - 수카라 006


이것은 마지막으로 먹은 치즈 오믈렛! 저 계란 안에 치즈가 듬뿍들었답니다.ㅋㅋㅋ 느끼할 것 같으나, 싹싹 다 긁어 먹었습니다.ㅋㅋㅋ 참 아쉬운게 저 투명 용기에 있는 음식을 밀착샷 찍지 못한게. 참.ㅋㅋㅋ


저걸 보자니 시원한 오이지 냉채가 생각이 나는데, 전혀 아닙니다.ㅋ 따끈한 국물이예요~ 마치 김밥천국에서 나오는 된장(?)국 같은거?ㅎㅎ 암튼 가격대는 저렴한 것은 아니지만 가끔가서 분위기 즐기면서 먹을 수 있는 홍대 맛집 수카라 입니다.^^ 다음에 홍대 맛집을 가고 싶다면 여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