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홍대 맛집 쿠자쿠, 하카다분코 다음 맛있는 라멘집.' 입니다. 간만에 맛집 포스팅을 하네요.^^

홍대 맛집 쿠자쿠는 일본 라멘 전문음식점 이예요~ 홍대에서 유명한 일본 라멘 전문음식점은 '하카다분코' 라고 있습니다. 홍대역에서는 멀고, 상수역에서 가까운 곳이죠~ 극동방송 옆 골목에 위치한 '하카다분코'는 제가 처음으로 일본라멘을 맛본 곳이예요~ 

친구 추천으로 한번 갔다가 정말 맛있어서 홍대 갈 적마다 하카다분코를 가서 라멘을 먹은 적이 있었어요.ㅎ 그리고 요근래에 들어서 동호회에서 모이는 곳과 거리가 좀 멀어서 안가게 되었는데... 토요일에 친구가 홍대 맛집이라며 '쿠자쿠'를 소개시켜줬습니다.^^

쿠자쿠는 오픈한지 아직 일년이 안되었다고 들었어요~

아마... 친구가 추천하지 않고 혼자갔더라면 꺼려졌을꺼예요-_- 저번에 하카다분코 말고 다른 곳 에서 라멘을 먹었다가 고기 누린내나고 느끼하고.. 흠... 무튼 엄청 별로인 곳에서 라멘을 먹었거든요. 그래서 라멘은 정말 맛있다고 소문난 집 아니면 안가기로 마음먹었답니다.

그치만 절 데려가준(?) 친구는 홍대 맛집을 많이 알고 있는 친구라 믿고 따라갔었죠.

제가 먹었던 라멘은 돈코츠라멘!

미리 나온 단무지를 씹어삼키며 친구들과 수다를 떨던 중 음식이 나왔습니다.

뙇!

홍대맛집쿠자쿠일본라멘집01


뽀얀.. 궁물이 마음에 들더군요~ 그리고 동동 떠 있는 큰 카슈와 계란 한알~~ 참 먹음직스럽더군요.ㅎㅎㅎ

음식 나왔을 때부터 아닥모드. 음식이 나오면 음식에 집중해야 합니다.ㅎㅎㅎ

홍대맛집쿠자쿠일본라멘집02


먼저 면발을 다 먹고, 중간에 계란 쪼개서 먹고, 버섯 한입 먹고.ㅎㅎㅎ 카슈는 제일 마지막에 먹었답니다.


홍대맛집쿠자쿠일본라멘집03


헌데.. 카슈가 어마무쌍하더군요. 크기가 상당히 공격적이던 녀석~!!! 넓기만 한 줄 알았는데, 상당한 두께를 자랑하더군요.^^ 저는 음식을 볼 적에(?) 양에 많은 점수를 줍니다. 물론 음식맛도 중요하지만 맛있는데 양을 개미코딱지만큼만 주면 빈정상합니다....



그리고 두번 다신 안와. 라고 마음먹고 오는 작은 마음의 남자 입니다.ㅋㅋㅋ

자고로 음식점은 맛과 양, 가격! 삼박자가 두루 갖춰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죠.ㅎㅎ^^

홍대맛집쿠자쿠일본라멘집04


요로코롬 먹고 8,000원! 한끼로 간단히 먹기 좋은 것 같네요.^^ 쿠자쿠의 위치는.. 아래!

홍대맛집쿠자쿠일본라멘집05


위 지도를 누르시면 다음 지도로 이동 됩니다.^^


만약 홍대를 나가게 되신다면 홍대 맛집인 쿠자쿠를 추천 합니다~ 헌데 쿠자쿠를 가실꺼면 최대한 일찍 가시는 것이 좋아요~ 하루에 팔 재료를 다쓰게 되면 영업시간과 상관없이 문을 닫아버립니다.^^;

그럼 이만 '홍대 맛집 쿠자쿠, 하카다분코 다음 맛있는 라멘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