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은 친구와 치맥을 하면서 미생을 보고 집에 들어오는 길에 "방에서 이불 돌돌 말아 음악들으면서 책 읽어야겠다..으흐흐" 라며 속으로 얘기하면서 집에 왔어요~


헌데 문득 오늘 오후에 택배가 배송되었다는 문자가 떠올라 경비실가서 냉큼 갖고 왔습니다.ㅎㅎ


그리고 포장을 뜯어보니 그 안에 들어있는 것은 엊그제 결제했던 "wagon 후드티" 였습니다.


겨울되면 후드티를 제법 많이 입는데, 지금 있는 후드티들은 낡아서... 새로운 녀석이 필요했죠~ 그때 문득 떠오른 것이 "wagon"


"wagon"은 맨 처음 반팔티셔츠를 사고 품질이 좋아서, 다음에 또 구매를 해야지라고 생각했던 브랜드였어요~ 목 늘어짐도 없고, 머슬핏이라... 핏이 아주 좋아요~'ㅁ')b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후드티가 뙇! 나오더군요..ㅎㅎ 물론 다른 브랜드들도 이쁘거나 그럴텐데.. 굳이 웃돈을 더 주면서까지 그 브랜드를 살 이유는 없다는 생각에 "wagon 후드티"를 질렀습니다. 후후~


"wagon"이 퀄리티가 끝장이 거든요.bbbb


무튼! 집에 와서 옷 한번 입어보고, 휴식모드를 취해야지! 했는데... 이 wagon 후드티가 퀄리티며 핏감이며, 디자인이 딱! 내 스톼일인지라 자랑을 안할래야 안 할 수가 없어 PC를 켜고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으흐흐흐~


후드티추천wagon후드티01밋밋한 로고가 아닌 재미난 로고.ㅎ


wagon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 로고가 참 재밌게 만들어 졌다는 겁니다~ 밋밋한 로고가 아닌 여러 아이콘들로 만든 로고~ 디자이너가 누군지 참 센스 돋네요.^^


후드티추천wagon후드티02작은 것도 놓치지 않는 wagon!


또, 반팔티 왼쪽에 웨건(wagon) 마크가 있는데, 후드티에도 빼놓지 않았습니다. 왼쪽 소매부분에 고무로 된 로고가 있고, 후드 오른쪽에도 로고를 박아뒀습니다.ㅎㅎ


후드티추천wagon후드티03안쪽은 기모로! 그리고 이어폰 홀도 잊지 않은 wagon!


그리고 안을 뒤집어보니 기모더군요... 입고 나가면 후끈후끈하겠어요..ㅎㅎ 그리고 자세히 보니 이어폰 홀도 있더군요.^^ 이어폰과 하나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어폰 홀!^^




이 녀석을 전 3만원도 안되는 금액에 데려오게 되었는데.. 택에는 정가가 158,000원으로 작성되어져 있네요.. 허허허~ 실제 가격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기분은 좋네요?ㅋ 고가의 후드티를 저렴하게 산 기분이 드니까요.^^


후드티 추천을 받고 있다면 웨건(wagon) 후드티를 고려해보시는건 어떨까요..^^??


그럼 이만 "후드티 추천] PC를 켜게 만든 wagon 후드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불금 잘 보내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