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히든싱어2 E05회 주현미편 다시보기


11월 9일에 히든싱어2에 주현미가 나오게 되었다. 주현미는 데뷔 29년차 트롯트 가수로써 "신사동 그 사람", "짝사랑", "마포종점" 등등의 히트곡을 내놓았다. 나도 20대 후반이지만 그 노래들을 어린시절에 많이 들어서 그런지 귀에 익은 명곡들이다.^^


이날 히든싱어2는 시청률이 6.2%를 올림으로써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게 되었고, 분당 최고 시청률은 8%대까지 치솟게 되었다.


전 임창정편 3.8% 분당 시청률 6.2% , 신승훈편 4.6% 분당 시청률 5.9% 에 비해서 비약적으로 늘어나게 되었다.


히든싱어는 20~ 50대까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이와 같이 높은 시청률을 뽑을 수가 있었던 것 같다. 이날 방송을 봤을 적에 고등학생 출연자가 있었는데, 어떤 노래를 부르더라도 특유의 트롯트 창법으로 소화를 해서 눈길을 끌게 되었는데 그 소녀의 실력은 밑에 유투브를 통한 히든싱어2 주현미편 다시보기를 통해 볼 수가 있다.^^


또, 주현미가 후배를 양성을 할 생각이었다고 했는데.. 그 소녀로 하면 될 것 같다해서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해주었다.^^


자, 그럼 서문은 여기까지하고 본론으로 들어가 1Round부터 3Round를 보도록 하겠다.


히든싱어2 E05회 주현미편 1Round - 신사동 그 사람!



히든싱어2 E05회 주현미편 2Round - 짝사랑



히든싱어2 E05회 주현미편 3Round - 눈물의 부르스



히든싱어2 E05회 주현미편 4Round - 비 내리는 영동교




히든싱어2 E05회 주현미편을 보고나니...


최신가요 혹은 이미 흘러간 댄스곡&발라드만 듣다가 오랜만에 주현미씨의 트로트를 들어보니 참 구수하고 좋은 것 같다. 마치 잘 차려진 청국장에 보리밥을 먹은 기분이랄까?^^ 다음주는 윤도현편이 나온다고 하는데.. 기대가 된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