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히든싱어2다시보기00


히든싱어2, 김범수편! 다시보기!


예능프로그램 중에서 제일 잘 챙겨보는 예능프로그램은 바로 히든싱어이다. 히든싱어는 모창가수들과 원조가수가 같이 노래를 부르면서 원조가수를 찾는 프로그램이다.


히든싱어1을 했을 때까지는 모창가수들이 대단하네~ 정도였지만 히든싱어2는 히든싱어1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다.


특히 지난 신승훈편은 가히 놀라울 정도로 신승훈과 똑같은 모창가수가 나타나서 발라드 황제인 신승훈을 꺽은 모창가수가 나올 정도이다.


그리고 임창정편에서도 임창정과 너무나도 똑같은 모창가수들이 나와서 놀라움을 금치못했다...

(조성모편은.. 조성모가 형편이 없어서 제외시키겠다.)


그런데 오늘 방영하는 히든싱어2 김범수편... 마찬가지로 너무나도 놀랍다.


김범수 또한 시청자들에게 인정을 받은 최고의 가수 중 한명이다. 이런 김범수가 히든싱어2 스튜디오에 2명이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


자, 이제 블로그 구독자 퀴즈! 


히든싱어2 1라운드부터 4라운드까지 유튜브를 통해 감상 할 수 있으니 보시면서 진짜 김범수가 맞는지 맞춰보도록 하자. 미안하지만 상품은 없다ㅋㅋㅋ


- 히든싱어2 김범수편 1ROUND - 하루



- 히든싱어2 김범수편, 2ROUND - 나타나



- 히든싱어2 김범수편, 3ROUND - 보고싶다.



"보고싶다"에 얽힌 일화



이 "보고싶다"에 대한 일화가 있다고 한다. 윤일상이 원래 "보고싶다"라는 노래를 CCM으로 쓰려고 했지만 김범수가 듣고서 본인이 부르겠다고 했지만 "기계처럼 노래를 잘부른다"는 얘기를 들었다고 한다. 즉, 감정이 없다는 것이다. 그로 인해 감정을 살리기 위해 사귀던 여자친구와 갑자기 헤어지는 돌발행동을 함으로 인해 감정을 끌올렸다 하는 것이다. 노래를 위해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지다니.. 참 노래에 대한 열정이 대단한 사람인듯하다.


- 히든싱어2 김범수편, 4ROUND - 끝사랑



히든싱어는 기획력이 참신한 프로그램이다..


케이블 채널 중에서 집중적으로 보는 채널은 tvN를 가장 많이 보고 있고, jTBC에서는 히든싱어2만 보고 있다. tvN은 드라마는 응답하라 1997에 이어서 응답하라 1994를 내놓았고, 예능은 꽃보다 할배가 하고 있는데, jTBC에서는 히든싱어1에 이어 히든싱어2를 내놓았다.


응답하라 1997은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기보단 1997년을 배경으로 해서 알찬내용으로 드라마를 만들어 단단한 시청자를 끌어모음으로 인해 현재 응답하라 1994도 어느정도 승승장구하고 있다.


또 jTBC의 히든싱어1는 약간 밋밋함이 보였으나 히든싱어2에서는 모창가수가 원조가수를 이김으로 인해 히든싱어 1에 비해서 긴장감을 고조시켜주었다.


그리고 단지 모창가수로 끝나는 것만 같았지만, 모창가수들에게 진짜 가수로 발돋움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는 생각 또한 들게 되었다.


앞으로도 tvN와 jTBC에서 좋은 프로그램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