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냥 일상 | 카카오톡 999개..


카카오톡을 시작하고, 딴따라 동호회를 하면서
시작된 그룹체팅...

네이트온으로도 그룹체팅 싫어했던 내가..
카카오톡으로 그룹체팅을 한다;;;;

특이한게.. 네이트온에서 그룹으로 체팅하면
어지럽고 정신산란하고 그래서 별로 하지 못하고
그냥 가만히만 있었는데.. 카카오톡은 같이

얘기할 적도 있고, 눈팅만 할 적도 있고..ㅎ

헌데 어느 날 문득.. 999찍어볼까??
라는 생각.ㅋㅋㅋ

그래서!!!

찍었다..-_- 999


한 그룹당 최고 300개까지 카운터가 되고 대략 800개가 넘어가면
잘 안받아진다..;;;;; 새로운 경험.ㅎㅎㅎ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