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ex-5n 아웃포커싱된 사진과 일반 사진들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그렇게 사고 싶었던 nex-5n을 사고 난 후 찍었던 사진들을 한번 올려보았습니다.ㅎㅎ 번들렌즈이지만 잘 찍다보면 아웃포커싱도 제법들어간 사진들이 찍히게 되더라구요.ㅋㅋ


매우 허접하다 라는 것은 알지만.. 그래도 올려봅니다.!!^^





nex-5n / 18-55mm / ⓒ cloudcorps


영등포 타임스퀘어 앞에 있는 할리스 커피에서

데이트하면서 nex-5n으로 찍은 렌즈캡이랑 커피잔



nex-5n / 18-55mm / ⓒ cloudcorps


그날 집에 들어와서 nex-5n 들고 찍은 마우스

나름 아웃포커싱되었다 생각이 드는 사진:D



nex-5n / 18-55mm / ⓒ cloudcorps


이거슨! 식물사진.ㅎㅎㅎ 엉겁결에 찍은

사진인데 너무 잘 나왔다는.ㅋㅋㅋ



nex-5n / 18-55mm / ⓒ cloudcorps



nex-5n / 18-55mm / ⓒ cloudcorps



nex-5n / 18-55mm / ⓒ cloudcorps



nex-5n / 18-55mm / ⓒ cloudcorps


이거슨 여자친구랑 데이트하면서 악세사리점에서 찍은 사진들~



nex-5n / 18-55mm / ⓒ cloudcorps


데이트 중에 찍었던 쵸파!! 매우 흡족하게 만든 사진이 랍니다.ㅋㅋㅋ



nex-5n / 18-55mm / ⓒ cloudcorps


국립중앙박물관에 갔다가 찍었던 사진 중에 하나.ㅎ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