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셨나요? 식인상어를 낚은 소년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어제인가? 엊그제인가.. 네이버를 문득보는데 식인상어를 낚은 소년이라는 제목으로 기사가 올라온 것을 봤어요~ 보는 순간 "식인상어를 낚은 소년?? 어떻게?" 라는 생각을 하면서 그 기사를 클릭하게 되었어요!




ㆎ 식인상어를 낚은 소년.. 누구일까요??


식인상어를낚은소년1식인상어를 낚은 소년

기사를 보니까 호주에 살고 있는 12살 소년이 릴낚시를 하던 중에 식인 상어를 낚았다고 합니다~ 장소는 던롭 운하에서 식인상어를 낚았다고 하는데... 이 상어의 몸 길이는 150cm에 무게는 50kg에 달하는 황소상어(Bull shark)라고 하네요~


헉4


이 상어는 백상아리로 대표적인 식인상어라고 합니다. 이 소년이 혼자서 식인상어를 낚은 것이 아니고, 아버지가 옆에서 도와주었다하는군요~


식인상어를낚은소년2소년에게 낚인 황소상어(Bull shark)


처음에는 가오리인 줄 알고 도와주었지만 낚고보니 식인상어였다는.^^;;;


하지만 이 식인상어를 낚은 소년이 이번이 처음이 아니고 세번째라고 합니다. 이로 인해서 이 던롭 운하에서는 수영을 하지 못하도록 조치가 취해졌다고 하는군요.^^;;;



ㆎ 식인상어인 황소상어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식인상어를낚은소년3황소상어(Bull shark)


황소상어에 대해서 알아보니깐 전 세계적으로 따뜻하고 얕은 해안에서 서식을 하는 상어라고 하네요~ 예측불가능한 행동과 종종 포악한 모습을 띄기 때문에 다른 상어들보단 인간에게 위협을 가할 가능성이 큰 상어로 알려져 있습니다.


상어라고 해서 다 사람들을 공격을 하는 것이 아니라 뱀상어와 백상아리만이 인간을 공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정보를 알아보면서 새롭게 안 사실이.. 바닷가에서만 살 것이라고 생각을 했던 상어가 강가나 호숫가에서도 서식을 할 수가 있다는 것을 알았네요.ㅎㅎ;;;


바이


다음에 또 유용한 정보가 있다면 공유할께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