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뇌 모양 김밥? 그 실체는...



뇌 모양 김밥1뇌 모양 김밥


뇌 모양 김밥을 보셨나요? SNS랑 인기검색어에 뜨고 있어서 봤더니 정말 뇌 모양 김밥이네요.ㅋㅋ 저도 김밥 참 좋아하는데요.. 그 중에서 참치김밥과 치즈김밥을 참 좋아합니다..'ㅅ'=3


김밥.. 요즘 날씨가 미쳐서 그렇지 봄에는 소풍! 소풍하면 김밥이 따라올 수 밖에 없죠?ㅋ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김밥들 포스팅에 담아보도록 할께요~;)





1. 계란말이 김밥!


뇌 모양 김밥2계란말이 김밥


노오란 계란에 말은 김밥.. 이 김밥을 처음 봤을 적에 컬쳐 쇼크였어요~ 어떻게 이런 김밥이 있을 수가 있었는지!! 하지만 맛은 똑같았다는.ㅋㅋㅋ


2. 마약김밥


뇌 모양 김밥3마약김밥


종로에 있는 광장시장의 명물이죠? 마약김밥! 마약김밥 속에 들은 것은 별 것 없는데 정말 맛은 왓다 입니다!! ㅠ_ㅠ)b 아.. 마약김밥 먹고 싶네~~'ㅅ')!


3. 참치김밥


뇌 모양 김밥4참치김밥


크하~~ 참치김밥..ㅠ 라면에 참치김밥, 돈까스!! 먹으면 정말.. 최곤데.ㅠㅠ!! 가끔 회사 동생이랑 밥을 먹을 적에 주로 먹는 A세트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ㅋㅋㅋ


4. 치즈김밥

뇌 모양 김밥5치즈김밥


A세트는 참치김밥이지만.. 가끔 사치(?)를 부려서 치즈김밥까지 시킬 적이 있죠.ㅋㅋ 치즈김밥 참 맛있죠잉~ 참치김밥 & 치즈김밥 매니아라 할 수가 있습니다ㅋㅋㅋ!^^

5. 누드김밥

뇌 모양 김밥6누드김밥

누드김밥... 예전 김밥천국에서 누드김밥을 보고 나서.. "앞뒤 바꾼 녀석이 천원 차이나네? 허나.. 참.." 했던 메뉴로 아직도 이 녀석은 안먹어요..-_-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