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0cm 위 착륙한 헬기, 이건 헬기조정의 신이야!ㅋ


10cm 위 착륙한 헬기1


10cm 위 착륙한 헬기라는 기사보셨나요? 이 사진은 해외 산악도로에서 사고가 났는데 길가 근처에 사고가 났기 때문에 마땅히 착륙할 장소가 없어서 도로 경계인 가드레일 10cm 위에 착륙을 했다고 해요~


정말 놀랍게 헬리콥터에서 의사가 장비를 챙겨서 내려오고 사고현장에 투입을 했고, 이후 다시 헬기를 타고서 이륙까지했다고하네요~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한건지~ 정말이지 헬기를 조정한 분은 헬기조정의 탑클레스가 아닐지 생각을 해봅니다.ㅋㅋ





10cm 위 착륙한 헬기를 보니 주차의 달인이 생각이나네요~! 같이 보실까요^^??


주차의 달인이라 해서 과거에 티비에도 방영이 된 적이 있었죠? 저도 티비로 봤었는데 참 대단한 것 같아요.ㅋㅋ



10cm 위 착륙한 헬기2


주차한 상황을 보면 틈이 없어요~ 이렇게 주차하면.. 사람은 어디로 내리나요~~ㅋㅋㅋ


10cm 위 착륙한 헬기3


이 사진도 마찬가지예요~ 벽과 뽀뽀한 듯 한 이사진.. 정말 알짜배기 주차 입니다.ㅋㅋㅋ 다음 주차들은 참 애매한 주차.ㅋㅋㅋ


10cm 위 착륙한 헬기4


이건 과연 어떻게 주차를 한 것 일까요? 넣기도 힘들었을텐데.. 어떻게 뺄런지.ㅋㅋㅋ


10cm 위 착륙한 헬기5


이것도 마찬가지 입니다.. 뒤에 있는 차를 빼기 위해서 전부 빼야 한다는..'-';;;


10cm 위 착륙한 헬기6


이 주차는 마치 이니셜D에서 나오는 또랑드리프트를 생각나게 하는 주차 입니다.ㅋㅋㅋ 정말 주차의 달인들 많은 것 같아요~ 이런 주차의 달인 실력을 좋은 일에 썼으면 합니다.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