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커피 취향과 성격의 관계!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 저는 어떤 성격일까요?ㅋ


커피 취향과 성격의 관계1


커피 취향과 성격의 관계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저는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데 어떤 성격이 나올지 궁금하네요.ㅋㅋㅋ 이 이미지는 일상의 다양한 현상을 분석해 재미있는 만화로 소개를 하는 독하우스 다이어리(http://www.thedoghousediaries.com)에서 "커피 취향과 성격의 관계"라는 이미지가 올라와 이슈가 되었어요~


지금 이미지가 조금 깨져서 잘 보이지 않게 되는데, 에스프레소와 모카, 라떼, 카푸치노 등등 커피의 종류와 이를 선택한 사람들의 성향에 대해서 설명을 해놓았습니다~


시간적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한번 읽어보세요~ ;)





어떻게 해석을 해두었을까요?



에스프레소를 즐기는 사람은?

커피 취향과 성격의 관계4

친화력이 좋고, 적응력이 높으며 커피 맛 자체를 좋아하는 유형이라고 합니다.ㅎ



더블 에스프레소는?

커피 취향과 성격의 관계4커피 취향과 성격의 관계4

문제해결 능력이 좋고, 일을 열심히 하는 사람이라고 해요~


모카를 좋아하는 사람은?

커피 취향과 성격의 관계5

재미를 추구하고 창의적인 사람으로 커피를 좋아하지 않고 커피를 "에너지 충전 음료"로 활용할 줄 아는 사람이예요!


라떼 애호가는?

커피 취향과 성격의 관계6

성찰적이지만 결단을 잘 내리지 못하는 우유부단한 사람이예요~


카푸치노를 즐겨 마시는 사람은?

커피 취향과 성격의 관계7

마음이 따뜻하지만 가끔 무신경하게 반응하는 사람이라고 하네용?ㅎ


마끼야또를 즐겨 마시는 사람은?


마음을 잘 드러내지 않고 옛 방식을 선호하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아메리카노를 즐겨 마시는 사람은?

커피 취향과 성격의 관계8

조용하고 신중한 성격으로 새소리나 공원 소풍 등 단순한 인생의 기쁨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이라고 하네요~


아이스커피를 즐겨 마시는 사람은?


자기 주장이 분명하고 직설적인 사람이라고 하네요~ㅋㅋ



전 이중에서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 사람에 속하게 되는데, 얼핏 맞는 것 같아요.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