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동생의 함정, 나홀로 집을 연상케 하네요!ㅋㅋㅋ



여동생의 함정이라는 이미지가 지금 인터넷에 떠돌고 있어요ㅋㅋ 해외에 있는 남매인데~ 동생이 문 사이에 테잎을 연결하고 오빠를 유인한 후 테잎에 걸리게 만드는 함정인데 정말 기가 막히네요.ㅋㅋㅋ


여동생의 함정1


이 여동생의 함정을 보면서 어릴 적에 봤던 나홀로 집을 연상케했어요~ 정말 처음봤을 적에는 부비트랩의 최강자가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하게 만들정도였죠.ㅋㅋㅋ


원래 케빈은 크리스마스에 쏠로들의 영원한 친구였는데.. 어쩌다 5월에도 불러오게 되었네요~~



케에비인~~~~~'O')!!!!


여동생의 함정2


여동생의 함정3


여동생의 함정4


여동생의 함정5


여동생의 함정6


기상천외의 부비트랩으로 두명의 도둑을 혼쭐내버린 케에비인!! 참 오래된 영화이긴 하지만 크리스마스에는 빠짐없이 나오는 영화 중 하나죠!ㅎㅎ 오히려 하지 않는다면 섭섭하다는 그 영화.ㅋ


그럼 이 영화의 주인공인 케빈역을 맡은 맥컬리 컬킨은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여동생의 함정7


맥컬리 컬킨은 지속적으로 안좋은 소문이 도는 배우 중에 하나예요~ 맥컬리컬킨은 4살의 나이에 연극인 "바흐베이비즈"를 통해서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고, 1990년에 나홀로 집 캐스팅되면서 대박을 치게 되었어요~


그 후에도 마이걸, 리치리치 등 10여편의 영화에 출연을 하면서 세계적인 아역스타로 떠오르게 되었죠~ 그렇지만.. 부모의 이혼으로 인해서 아들의 재산과 양육권을 두고 법정 다툼까지 벌어지게 되었습니다..


여동생의 함정8


그리고 1997년에는 17살 나이에 레이첼 마이너와 결혼을 하였지만 2년만에 파경을 맞음으로 인해서 팬들에게 충격을 안겨주었습니다..OTL..


여동생의 함정9


그렇게 힘든 시간을 보낸 후 2000년대 들어서 다시 연기활동을 재개하기 시작을 했고, 그 중간 밀라 쿠니스라는 여인을 만나 8년간을 연애를 하게 되었으니 2010년 결별을 하게 되었고 그 이후 약물중독이 라는 기사로 몸살을 앓게 되었습니다..


정말 맥컬리컬킨은 인생의 초반에는 정말 달콤한 인생을 살고 있었으나 그 이후부터는 너무도 내리막길을 걷게 된 스타 중 하나예요.. 이휴.. 그렇지만 2013년인 올해! 서비스맨에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니 좋은 연기로 다시 재기를 할 수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