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선사시대 바다 괴물 발견? 이빨이 사납네요..



최근 유튜브를 통해서 "선사시대 바다 괴물 발견"이라는 제목으로 약 2분 가량 공개가 된 영상이 떴어요~ 이 영상은 뉴질랜드 푸케히나 해변 근처에서 촬영이 된 걸로 파악이 되었어요~



(가입을 하지 않아도 되요, 1 클릭은 저에게 밥이 될 수가 있습니다.^^!)


당시 목격자에 따르자면 이 기괴한 괴물의 몸 길이는 약 9m이고, 주둥이는 날카로운 이빨이 달려져 있다고 해요~ 공룡을 닮은 머리 모양 때문에 "선사시대 바다괴물"이라는 별칭이 붙게 되었습니다.ㅎ


선사시대 바다 괴물 발견1


주민들은 이 괴물을 보고 최근 불어닥친 강한 폭풍이 지나간 후에 괴생명체가 발견된 것으로 보아 심해에 살던 선사시대 바다 괴물이 폭풍우에 떠밀려와서 해변까지 온 것은 아닌지 추측을 하고 있지만, 전문가들은 범고래로 추정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머리만 보면 심해의 바다 괴물로 보이네요ㅋㅋㅋ 그러고 보니 인류가 지속적으로 연구를 하는 것 중에 심해도 속해있는 것 같아요~


선사시대 바다 괴물 발견2



심해라는 것은 보통 수심이 200m 이상 되는 곳을 말하게 됩니다~ 심해가 깊은 곳은 약 7000m~ 10,000m 까지 깊숙히 내려가는 곳도 있다네요~ 기겁할 노릇이네요;;;


하지만 태평양 밑은 약 1만미터로 인간이 100m 이하로 내려가게 되면 높은 기압으로 인해서 몸이 납작해지고 고막이 찢어지고, 눈이 찢어지는 등의 고통을 받다가 죽음을 맞이하게 된다고 합니다; 또, 해저탐사선이라 해서 내려가게 되지만 고작 3천미터 밖에 안된다하니 아직 미지의 세계가 남아있다는 것이죠!


선사시대 바다 괴물 발견3


정보를 찾던 중에 알게 된 사실이.. 많은 과학자들이 우주여행보다 심해가는 것이 더욱 힘들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진 심해 생물들은 대왕오징어라든지 대왕문어, 고블린 상어 등등이 있어요~


인류가 거듭 발전하면서 더욱 많은 것들이 밝혀지겠죠~^^??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