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꼬마인 척 하기ㅋㅋ 정말 감쪽같네요?


꼬마인 척 하기라는 검색어가 뜨길래 뭔가? 혹시 또 귀여운 강아지가 꼬마인 척을 한 건가? 라는 생각에 웹문서를 열어보니ㅋㅋㅋ 반전이네요.ㅋㅋㅋ


꼬마인척하기1


이 영상은 외국 방송 쇼프로에서 나온 장면인데요~ 이 패딩은 그냥 일반적인 성인사이즈의 패딩점퍼인데, 엉덩이 부분을 둘러싸고 90도로 상체를 숙인 것 뿐인데 이런 효과를 가져다 줄 수가 있네요.ㅋㅋㅋ


살짝 어색하긴 하지만 그래도 진짜 꼬마 같아요.ㅋㅋㅋ 다른 꼬마인 척하는 사진을 같이 보실까요^^??





ㆍ꼬마인 척하는 사진:D


꼬마인척하기2


종종 이런 옷을 입힌 강아지들 봤는데, 이 녀석 표정이 압권이네요.ㅋㅋ 꼭 꼬맹이 옷 입혀놓은 것 같아요.ㅋㅋㅋ


꼬마인척하기3


이건 꼬마인 척 하기라보단... 뒤에 모델이 꼬마다루듯 하네요.ㅋㅋ 뒤 남자 모델이 남산 구경이라는 기술을 시전하였습니다.ㅋㅋ


꼬마인척하기4

이거슨 흔한 반도의 고딩들이 꼬마인 척 하기 위해 두른 가방.ㅋㅋ 참 깜짝스럽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