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쌍무지개 관통한 번개, 아름답고 신비한 자연현상^^



가끔씩 인터넷을 돌아다니다보면 신비한 자연현상을 볼 수가 있어요~ 그런 현상을 직접 우리 눈으로 확인을 해본다면 좋을텐데 그러기는 쉽지가 않으니 대리만족을 해야죠?ㅎㅎ


쌍무지개 관통한 번개, 신비한자연현상1


위 사진은 최근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쌍무지개 관통한 번개라는 제목의 사진이랍니다.^^ 이 위치는 사우스다코타주 배들랜즈 국립공원에서 촬영한 것으로 밝혀졌네요~^^ 하늘에 뜬 쌍무지개를 보는 것도 쉽지가 않은데, 그 사이를 관통하는 번개라니~!



이런 쌍무지개 관통한 번개사진 말고, 아름답고 신비한 자연현상은 또 있을까요?



쌍무지개 관통한 번개, 신비한자연현상2쌍무지개 관통한 번개, 신비한 자연현상 - 스노우볼


| 가끔 뉴스를 통해서 큰 우박이 떨어졌다는 소식을 접해들은 적은 있는데.. 이만큼의 큰 공모양의 얼음은 처음봤네요^^;;; 이 신비한 자연현상은 미국 미시간 호수변에서 발견이 되었다고 합니다~


쌍무지개 관통한 번개, 신비한자연현상3쌍무지개 관통한 번개, 신비한 자연현상 - 파란하늘에 번개치는 모습


| 꼭.. 하늘이 찢어놓은듯한 번개.. 정말 찰나의 순간에 포착한 사진일텐데.. 무서우면서도 멋진 사진이네요^^


쌍무지개 관통한 번개, 신비한자연현상4쌍무지개 관통한 번개, 신비한 자연현상 - 신기한 구름


| 이 모습은 모닝글로리 구름이라고 불리네요^^; 신기하다~ㅎ


쌍무지개 관통한 번개, 신비한자연현상5쌍무지개 관통한 번개, 신비한 자연현상 - 바다와 바다가 만나는 지점


| 꼭 합성한 것 같은 사진은 실제로 덴마크 최북단에 위치한 Skagen 마을의 리조트 타운에서 발견이 된 놀랍고도 신기한 자연현상이라고 하네요!


쌍무지개 관통한 번개, 신비한자연현상6쌍무지개 관통한 번개, 신비한 자연현상 - 스노우 롤러


| 위에 나와있는 아이스볼은 큰 우박이라 생각을 하면 그럴수있다! 라고 생각을 할 수가 있는데, 이건 몰까요??ㅋ 일명 아이스 룰러라고 불리는 현상이예요~ 사진 품질이 좋지 않아서 잘 보이지가 않겠지만 저 눈은 두루마리 휴지처럼 둘둘 말린 사진이에요~ 저런 현상은 우리나라에서는 볼 수가 없다고 하네요^^;; 발견된 곳은 북미 지역으로 캐나다 토론토를 비롯해 미국의 미국의 아이다호, 일리노이, 유타주 등등에서 발견된 신비한 자연현상이라 합니다.^^


쌍무지개 관통한 번개, 신비한자연현상8쌍무지개 관통한 번개, 신비한 자연현상 - 오로라


| 이건 그나마 유명한 알래스카의 오로라 입니다.^^


쌍무지개 관통한 번개, 신비한자연현상9쌍무지개 관통한 번개, 신비한 자연현상 - 대관령 환일현상


| 이건 정말 포토샾으로 합성한 사진인 것 같죠? 하지만 우리나라 대관령에서 발견이 된 환일 현상이 라고 합니다~ 가끔 이런 현상을 지구종말징조라고 언론에서 보도를 한다고하는데, 잘못된 오보이기 때문에 걱정안하셔도 될 듯해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