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유에 찍고 싶은 USB 메모리? 맛있어 보이는 USB 메모리 모음집



요즘에 팬시점에 가면 참 이쁜 문구들이 많이 나와있어요~ 그 중에서 USB 메모리는 새로 사달라고 멋진 디자인을 뽐내는 경우를 종종 보게 됩니다.^^


우유에 찍고 싶은 USB메모리 맛있는 USB메모리1


위에 있는 USB 메모리는 우유에 찍고 싶은 USB 메모리로 정말 가만 놔두면 초코쿠키로 오해 할 것 같아요.ㅋ 이런 USB 메모리 말고, 맛있어 보이는 USB 메모리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ㆍ맛있어 보이는 USB 메모리들은?


우유에 찍고 싶은 USB메모리 맛있는 USB메모리2


수박 모양을 하고 있는 USB 메모리^^ 여름에 씹어먹어버리고 싶은 충동이 느껴질 것 같네요?^^


우유에 찍고 싶은 USB메모리 맛있는 USB메모리2


Coffee & Donuts 를 외치게 만드는 usb 메모리네요ㅋㅋㅋ


우유에 찍고 싶은 USB메모리 맛있는 USB메모리3


우유에 찍고 싶은 USB메모리 맛있는 USB메모리4


우유에 찍고 싶은 USB메모리 맛있는 USB메모리5


우유에 찍고 싶은 USB메모리 맛있는 USB메모리6


캬... 참 초밥 좋아하는데요... 이 초밥이 USB 메모리 라네요.ㅋㅋ


우유에 찍고 싶은 USB메모리 맛있는 USB메모리7


이 야채도 USB 메모리라고 하네요ㅋ 채식가들한테 인기가 좋을 듯 합니다.ㅎㅎㅎ


우유에 찍고 싶은 USB메모리 맛있는 USB메모리8


우유에 찍고 싶은 USB메모리 맛있는 USB메모리9


우유에 찍고 싶은 USB메모리 맛있는 USB메모리10


피자, 과자, 도너츠 등등 간식 USB 메모리.. 이거 가지고 일하면 단거 엄청 땡길듯 하네요!^^


우유에 찍고 싶은 USB메모리 맛있는 USB메모리11


이거슨! 엄마돼지 USB 리더기와  아기돼지 USB메모리.ㅋㅋ 참 사람들 아이디어도 뛰어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