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원히 못 빼는 주차.. 이를 어쩌나.^^;;;



우리나라에서는 운전과 주차에 있어서 김여사가 빠질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영원히 못 빼는 주차(?)를 당한 사진이 있습니다~


영원히 못 빼는 주차1


옆차가 빼주지 않을 경우 절대로 빠져나오지 못해보입니다.. 근데 사진상으로 봤을 적에.. 옆차가 빠진다해서 어떻게 빠져 나올지 궁금하네요^^;;; 이러다 영원히 못 빠져 나오는건 아닐지 모르겠네요.ㅋㅋㅋ





영원히 못 빼는 주차 말고도 또 다른 주차들이 있죠?^^



영원히 못 빼는 주차2


코너에 절묘하게 주차를 해놓으셨네요.. -_-)b


영원히 못 빼는 주차3


이건 뭔가요.ㅋㅋㅋ


영원히 못 빼는 주차4


가운데 차에게 복수를 펼친 것 같아요.ㅋㅋㅋ


영원히 못 빼는 주차5


이것 또한 복수를 한 것 같네요-_-!


영원히 못 빼는 주차6


ㅋㅋㅋ 이건 주차를 어떻게 하라는건지~~


영원히 못 빼는 주차7


응?-_-?


영원히 못 빼는 주차8


들어보셨나요? 스토커 주차.ㅋ


영원히 못 빼는 주차9

이런 주차를 하시는 분에게는 앞쪽/뒤쪽/왼쪽/오른쪽을 다 막아둬야 하죠~-_-^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