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라(zara) 브랜드 아시나요?



자라zara1



패션 브랜드 중에서 자라(zara)를 아시나요??


지나가다가 간판을 보게 되어서 알게 된 자라(zara), 원래 비싼 브랜드인 줄 알았는데

외국다녀온 형이 하는 말씀이... "자라(zara) 저렴한 브랜드인데, 우리나라에 넘어오면서

비싼 브랜드가 됐다~" ... 관세의 힘인가봅니다...'-';;;


그러다 이번년에 처음으로 자라(zara) 매장을 가보게 되었고, 바지를 구입했었어요~




자라zara2



그때 당시 99,000원 짜리 바지를 79,000원에 구매를 했을꺼예요~

시즌오프로.ㅎㅎㅎ 전 정말 저렴하게 준 걸로 생각했었습니다.ㅎ


그리고 원래 원하던 바지가 있었는데.. 그 바지가 품절됨으로

인해서 다른 바지를 구매를 했던거예요~ㅠㅠ


그때 직원에게 물어보니깐 다음에 동일 모델이 나올 것이고, 그때 구매를 하면

된다는 얘기를 들어서 다음 기회를 노렸답니다.ㅎ


그러다 최근에 짝꿍이랑 같이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쇼핑하러 갔다가 자라를

들렸는데! 제가 원하던 바지가 뙇!!! 입어봤는데 좀 찡기네요...;;;



자라zara3



그렇지만 너무도 부드러운 지퍼를 빡빡하게 바꿈으로 인해서 내려가는 것만을

방지하고 구매를 했어요~ 가격은 얼마였을까요??? 원래 99,000원 입니다~


하지만 세일가 49,000원에 구매를 했어요~


거의 50%에 구매를 한 것이나 마찬가지예요~


그리고 지퍼를 수선하고 찾으러가니 39,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네요.ㅋㅋㅋ


전 이미 결제를 한 상태고 수선을 맡겼기 때문에 39,000원에 구매를 못했네요.ㅠㅠ


무튼 자라(zara)... 시즌오프와 세일기간을 파악을 한 뒤에 사러가야겠어요~


제값주고 사면 바보가 되는 브랜드, 자라(zara)!!!


저렴하게 이쁜 옷 구매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자라(zara) 참고하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