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내가 요리사?] 치즈볼 만들기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입니다.


며칠 전 페이스북에서 치즈볼만들기라는 글을 본 후에... 너무도 간단한 나머지...

기필코 해먹어볼테다! 하였지만... 현금을 잘 찾지 않고.. 주변 슈퍼는.. 현금을 좋아하는지라...


오늘 퇴근길에 어찌어찌사왔답니다.ㅋㅋㅋ



간단하고 쉬웠지만 결과물보고 어찌나 웃었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포스팅 시작할께요~


먼저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도마, 칼, 치즈를 담을 그릇과 종이호일! 초간단 구성품 입죠?



구성품이 다 준비가 되었다면 도마를 씻고, 치즈를 깔고... 칼로 치즈를 썰어줍니다... 슥슥~




전 치즈를 좋아하기 때문에 한장을 아닌... 3장을 깔았읍죠...하트3


주의하실 점은... 치즈 3장이 1장 처럼 보일 수가 있다는 것이라는 것!!!


그땐... 칼로 살살살... 해주시면 나눠집니다?


자... 이제 어찌어찌 다 쓸고서 그릇 위에 담았습니다. 이제 전자렌지에 넣고 돌려주는 일만 남았군요!


포스팅에는 1:50초만 하라고 했는데.. 구찮아서 2분 돌렸음메~


그리고 TV 2분을 기다려주세요~






둥~~



옴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볼..? 치즈볼!!!?? 아나~ 치즈떡이다!!!


한마디하고, 너무 치즈를 붙여서 돌렸나? 라는 의문이 들어서 다시 재도전!!


이번엔 욕심부리지 않고, 한장만 살살살~~~


이번에도 +10초 더해서.. 2분!


결과물은?! 치즈떡보다는 상태가 온화해보임...


치즈떡은... 하나 먹으면 입안이 답답해짐.........ㅠㅠ


치즈볼처럼 나온 녀석은 꽤 그럴싸한 맛이 나옴...



음... 이걸로 [치즈볼 만들기] 끝!!ㅋㅋㅋ


ps. 아오.. 진짜 진지하고자 궁서체로 써요

포스팅 마치고 더 이상 안쓰려했는데...

해드시지 마세요.. 이빨에 달라붙고;;;;;

완전 비추...ㅠㅡㅠ




2013/02/07 - 피부가 좋아지는 해독주스, 만드는 법은?

2012/12/07 - 티벳버섯 요구르트] 구름군단, 티벳버섯 키우기에 나서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