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디오듣기] 주로 듣는 라디오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D


자, 오늘 포스팅 내용은 라디오에 대한 얘기입니다.

요즘은 많이 못듣는데, 전에는 일하면서 mp3/라디오를

들으면서 일을 했어요~ 그래서 컬투쇼를 시작해서 박소현님꺼

까지 다 듣고선 퇴근을 했었죠.ㅎㅎㅎ 라디오를 듣다보면 재밌는게

있습니다. mp3랑 다르게 세상사는 얘기를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재밌어요!ㅋ


특히 달콤달콤한 사랑얘기, 또는 웃픈 얘기~

역시 그 중에서도 컬투쇼는 갑 중에 갑입니다.ㅋㅋㅋ

정말 사연이 재미없어도 어찌 그렇게도 잘 살려서

방송을 하시는지 정말 없어서는 안될 프로그램!!

라디오 프로그램 중 최강 입니다!!!





그리고 박소현의 러브게임!! 이것도 참 듣기 좋아요~

재미난 사연이 마구 나오거나 그런건 아니지만 목소리도

잔잔하시고, 내용도 잔잔해서 듣기 좋고 사랑에 대한 얘기가

많이 나와서 참 좋았습니다.ㅎㅎㅎ


이 라디오 프로그램의 방송 시간대는

2시~ 8시까지 나오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가끔 잠이 오지 않을 적에 듣게 되는 프로그램은

정선희의 오늘 같은 밤!!! 참 재미있어요~ 사연도 맛깔나게

잘 소개해주시고, 듣다가 잠들기 딱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요 라디오 프로그램의 방송 시간대는

12:00~ 2:00 까지 입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하면서 정말 좋았던 것은 라디오를

폰으로 간편하게 들을 수 있다라는 것!!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받은 라디오 어플!!


주로 SBS 고릴라디오 듣는다는거~:D


아, 라디오의 또다른 장점은 내가 좋아하는 노래만 듣거나

멜론 100챠트만 듣다가 보면 예전 좋았던 노래를 잊고 살 수가

있는데, 라디오를 듣다보면 그런 노래들을 수가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D 이거 자체도 삶에 활력소가 될 수가 있습니다.^^


종종 친구들이 잠이 오지 않는다거나


심심하다고 하면 라디오를 들어보라고 권유를 해줍니다.^^



잠이 오지 않는 밤, 누군가와 조잘조잘 대화하고 싶은 밤!


라디오를 들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