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가끔 코엑스에서 열리는 박람회에 종종 놀러가요~^^ 작년에는 책, 건강에 대한 박람회를 다녀왔고, 올해에는 우선 친구들이랑 카메라와 관련된 박람회를 가기로 했답니다.ㅎㅎ 헌데 절 흥분(?)하게 맹그는 박람회가 7월에 열리게 됩니다.ㅋㅋㅋ


그것은 바로 kitas2014 | IT악세사리,주변기기전 입니다.^^ "올해 처음 열리는 것인가?"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웬걸? 이번이 4번째 열리는 거네요?? 미리 알았다면 앞전 박람회를 찾아갔었을텐딩..ㅎㅎㅎ 무튼! IT와 주변기기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어요~ 특히 새로나온 스마트폰에 대한 호기심이 무쟈게 왕성하답니다~ㅎㅎ 그럼 KITAS2014 IT악세사리, 주변기기전에 대한 것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 KITAS2014 IT악세사리, 주변기기전 관람일정은?


kitasit악세사리주변기기전01

  • 일정 : 2014년 7월 24일(목)~ 7월 26일(토)
  • 시간 : 오전 10시~ 오후 5시(마감 : 4시 30분)
  • 장소: 코엑스 C1, 2홀

| KITAS2014 IT악세사리, 주변기기전 입장료는?

만약 현장등록을 하게 될 경우에는 5,000원이라는 금액을 지불해야지만 합니다. 5,000원.. 박람회 구경하기에는 그리 비싼 금액은 아니죠? 만약.. 양질의 박람회가 아닐 경우에는 무쟈게 아까울 수가 있죠...ㅎㅎㅎ 무튼! 5,000원이라는 금액도 아까울 경우에는 사전이 미리등록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2014.07.24일 전!) 등록하시면 무료 입니다.

등록하러가기 ☞ http://www.kitas.kr/

또, 미리 관람신청을 할 경우에 현장등록 바이어, 무료 초청장 소지자, 현장등록자들보다 빠르게 관람을 시작할 수가 있습니다. :D


kitasit악세사리주변기기전02




| KITAS2014 IT악세사리, 주변기기전 전시품목은?


kitasit악세사리주변기기전03


으헤헤헤헤~ 스마트폰에만 치중되어있지 않은 품목들이예요~ 모바일악세사리, 가방/파우치여기까지는 생각을 했던 것들인데, 어플리케이션과 인터넷공유기 제품, 카메라, NFC 및 결제기기에 대한 것까지 같이 있을 줄은 몰랐네요~


거기에 스마트카 악세사리 쇼도 기획 중이며, 사운드에 관련된 헤드폰, 이어폰, 스피커 등등 볼거리가 많은 박람회가 될 것 같아요



| KITAR2014 IT악세사리, 주변기기전 홍보영상



작년에 열렸던 IT악세사리, 주변기기전 영상을 모아서 2014년 4회 KITAS2014 IT악세사리, 주변기기전 홍보영상을 만들었네요~ 보다가 보면 이쁜 여성분들도 계시네요~~


가보지 않아 모르겠지만... 기대가 되네요~ KITAS2014 IT악세사리, 주변기기전.. 후딱 7월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기대가 되는 KITAS2014 IT악세사리, 주변기기전!"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