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구글글라스(google glass)룩소티카01


구글 글라스(google glass)를 아시나요? 구글에서 구글글라스(google glass)를 만든다는 소식이 나왔을 무렵, 저는 예전 드레곤볼에서 나왔던 스카우터가 생각났습니다. 안경의 반쪽처럼 생긴 스카우터를 장착하고 상대방을 보면 전투력 측정이 되는 기계였죠. 구글글라스 나오게 되면 정말 스카우터와 같은 어플을 누군가 만들 것이라 전 예견해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글글라스(google glass)룩소티카02


으흠흠.. 음.. 무튼~ 기상천외한 안드로이드 기기인 구글 글라스(google glass)는 작년부터 인터넷 뉴스에 뜸으로 인해서 어떠한 디자인으로 출시가 되는지 다 알게 되셨을 겁니다. 하지만 이 디자인에서 곧 벗어날 것 같네요.:D


구글글라스(google glass)룩소티카03


선글라스(sun glass) 브랜드 중에 유명한 Ray-ban(레이벤)이라는 업체와 안경 브랜드인 Oakley(오클리)라는 브랜드를 갖고 있는 룩소티카(Luxottica)라는 그룹이 있습니다. 이 룩소티카(luxxottica) 그룹과 구글이 손을 잡아 디자인과 판매부분에 있어 함께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서 구글 글래스(google glass)는 새로운 디자인을 입고, 시중에 나오게 될 것 입니다. 하지만 가격적인 부분이 해결되지 않는다면 대중화에는 성공하기 힘들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구글 글래스(google glass)가 작년에 출시가 되면서 적당한 가격선을 찾는 것 같았지만... 루머인지는 모르겠으나 현재 1500달러라는 얘기가 돌고 있습니다... 1500달러라면 한화로 160만원에 버금가는 금액으로 완전한 얼리어댑터가 아닐 경우에는 일반인들은 엄두도 못낼 제품 입니다.^^;;;


디자인, 성능, 활용도가 매우 뛰어나다고 할지언정... 실상 가격이라는 벽이 너무나도 높을 경우엔 대중화가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한국시장에 풀리지 않은 구글글래스(google glass) 출시가 되었을 적에 어떤 금액으로 출시가 될지... 궁금해집니다.ㅎㅎㅎ


무튼!! 룩소티카(luxottica)그룹을 통해 40여가지 새로운 디자인의 구글 글래스(google glass)를 하루 빨리 볼 날을 손꼽아 기다려 봅니다.^^



한국인 구글글라스(google glass) 개봉 동영상 :D


이것으로 "구글글라스(google glass), 룩소티카(luxxottica)와 손을 잡다?!"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