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제가 어릴 적에는 TV에서 어린이 만화 프로그램을 해주지 않았어요. 그래서 늘 "2번"을 보면서 지냈습니다. 2번을 보다가 보면 닌자거북이도 해주고, 트렌스포머도 해주고 무슨 말하는지 알아들을 수 없다라는 단점이 있었지만.. 그래도 영상만큼은 재밌게 봤었습니다.ㅋ


헌데 마이클베이 감독은 트렌스포머를 만들고, 이제는 닌자거북이(닌자터틀)까지 만든다고 하네요.


이 감독, 사랑 할 수 밖에 없는 감독입니다.ㅋㅋㅋㅋㅋㅋ 올해 8월에 북미지역에서 개봉을 한다는데.. 우리나라에도 개봉일자가 잡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럼 닌자거북이(닌자터틀)에 대해서 본론으로 들어가볼까요?



| 닌자거북이(닌자 터틀), 줄거리와 등장인물들에 대해서~


마이클베이닌자거북이닌자터틀00닌자거북이(닌자터틀)의 스승, 스플린터


닌자거북이(닌자 터틀)의 스토리는 닌자거북이(닌자터틀)의 사부의 주인으로부터 시작이 되어집니다. 닌자거북이(닌자 터틀)의 사부는 스플린터라는 쥐, 그의 주인은 하마토 요시라는 닌자였으며.. 이 닌자가 살해를 당할 적에 간신히 피신을 함으로 인해서 살아남게 됩니다.


그러다 지하 하수도로 들어가게 된 뒤에 방사능으로 인해 스플린터는 대형 쥐로 변하게 되고, 그 안에 같이 있었던 거북이 4마리 또한 돌연변이 거북이가 되어 몸 크기는 사람만해지고, 지능도 높아지게 됩니다.


마이클베이닌자거북이닌자터틀01※ 본 이미지는 닌자터틀과 무관합니다.


서당개 3년이면 풍월을 읖는다는 말이 있듯이 스플린터는 어깨너머로 배운 무술을 돌연변이 거북이 4마리한테 가르쳐주고 르네상스 시대의 예술가들의 이름을 따서 레오나르도, 도나텔로, 메칼란젤로, 라파엘이란 이름을 붙여주고 주인을 죽인 슈레더 일당과 맞설 수 있도록 무술을 가르쳐주면서 그들은 닌자 거북이(닌자 터틀)이 됩니다.



| 닌자거북이(닌자 터틀), 우연치 않게 대박을 맞은 컨텐츠다?


마이클베이닌자거북이닌자터틀02출처 : 엔하위키


닌자거북이(닌자 터틀)은 대박을 치기 위해서 작정을 하고 만든 작품이 아니라고 합니다. 닌자거북이(닌자 터틀)은 슈퍼히어로즈물로 유명한 마블 코믹스의 데어데블을 한심하게 표현하기 위해서 짧은 스케치를 하면서 시작이 되었다고 합니다. 만들던 중 재미를 느껴서 흑백만화를 정성껏 그려서 만화책 한권으로 만들었고 그 만화책 한권을 미라지(Mirage) 코믹북 출판사에 보낸 후.. 입소문을 타면서 대박을 치게 되었습니다.


지속적으로 컨텐츠가 나왔더라면 좋았을텐데... 그렇지 않은 점이 참 아쉽습니다.^^;;



| 닌자거북이(닌자터틀), 공식티저 동영상



닌자거북이(닌자터틀)은 CG를 입혀서 실사로 나오게 될 예정인데.. 어떻게 나오게 될지 궁금하네요~ 항간에는 마이클베이 감독이 원작파괴자라하여서 오래된 닌자거북이 팬들이 싫어한다고 하는데...


뚜껑은 까봐야 아는 것이니 잠자코 개봉때까지 기다려봐야겠습니다.^^


그럼 이만 "마이클베이 감독, 그 한테서 거북이들이 재탄생되다. "닌자터틀""에 대한 이야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