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폰4s 동기화없이 노래넣기


안녕하세요~ 구름군단입니다.^^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가장 불편했던 것은

동기화! 난 노래 한곡만 넣고 싶은데.. 그러다보면

동기화되어서 싹날아가서 다시 넣고.. 불편한 작업을

반복해야했었죠~ 뭐 친구말로는 동기화하지 않고

노래 한곡만 넣을 수 있다는데.. iTunes에 관심이 없고

싫다보니깐 안배우게 되더군요..


더군다나 iTunes는 가벼워보이나 무거운 프로그램이라..

실행시키기 꺼려지는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이를

해결해 줄 수 있는 프로그램 iTools가 있습니다.


아이폰4s를 동기화없이 음악을 넣어줄 수 있는 iTunes

짭퉁판 iTools ㅋㅋㅋㅋ


<아이폰4s 동기화없이 노래넣기 프로그램 - iTools>


iTools는 최근까지 사용했던 동기화없이 노래넣을 수 있는

CopyTrans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했는데 투박한 디자인이라

마음에 들지 않았어요 헌데 iTools는 디자인이 깔끔하고

좋습니다.^^


<동기화없이 노래를 넣을 수 있으며, 빠르다>


이외에도 아이폰4s에 동기화없이 노래넣기가

되고, 동영상도 넣을 수가 있습니다.


<Photo 메뉴 - 미리보기가 빠르다.>


그리고 전 폰으로 사진찍어서 블로그에 올리거나

컴터에 따로 보관을 해두게 되는데 CopyTrans는

미리보기가 늦어서 사진을 찾기가 쉽지가 않아요


하지만 iTools 같은 경우는 미리보기가 빨라

내가 원하는 사진을 골라서 사용할 수 있기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 또, iTunes를 잘 모르는 입장에서 얘기하는거니

만약 제가 틀린 내용을 작성했으면 덧글 달아주세요!ㅎ

 

iTunes에서 제가 직접 찍은 동영상을 PC로 옮겼다가

다시 아이폰으로 옮길 경우에는 사진첩이 아닌 동영상

플레이어 리스트에 나오게 되더군요...-_-llll

 

 


근데 iTools 같은 경우는 다시 사진첩으로 넣을 수가

있어서 너무도 좋아요.ㅋㅋ 친구들한테 공유도

해줄 수가 있고~!!^^


<Tools - 3번째 메뉴는 아이폰/아이패드 내용을 백업시켜줄 수 있음>


이런 기능들 이외에 폰 바탕을 iTools를 이용해서

순서를 바꿔 줄 수도 있고, 아이폰/아이패드 내부에

있는 데이터들을 백업 시켜줄 수도 있습니다.


<Filesystem - 윈도우탐색기와 같은 기능을 해줌>


그리고 iFile과 같이 아이폰 내부를 볼 수 있는

메뉴도 별도로 있어서 너무도 좋습니다!^^^


FileSystem이라는 메뉴를 이용하게 되면

윈도우탐색기와 같이 안에 파일을 볼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