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최근에 유튜브를 통해서 신곡들을 듣는데.. "박시환 - 다만 그대를" 이 라는 노래가 나오는데.. 노래 잘하네?? 라고 그냥 넘어갔어요~ 뮤직비디오를 보는데.. 어디서 본듯한데.. 누구지? 라는 생각만 남겨놓고... 그냥그냥 지나오다가 오늘 뜬금없이(?) 알게 되었네요.ㅋㅋㅋㅋ


슈퍼스타K5 준우승을 치자했던 박시환이 었다는 것을!!!


그동안 살도 좀 빼고, 관리 무쟈게 받은 흔적이(?) 보입니다.ㅋㅋㅋ 완전 다른 사람으로 완벽하게 변신한듯했습니다.ㅋㅋ 정말 슈퍼스타K5에 처음나왔을 때와는 완전히 딴판이 되어버렸습니다.ㅎㅎㅎ


다만그대를박시환슈퍼스타k5준우승자01


다만그대를박시환슈퍼스타k5준우승자02


이랬던 박시환이..ㅎㅎㅎ


다만그대를박시환슈퍼스타k5준우승자03


이렇게 바뀌게 되었습니다..^^ 슈퍼스타K5에 나왔을 적에도 좋은 이미지였는데... 체중 감량하고 날렵해진 모습도 보기가 좋네요...^^


슈퍼스타K5는... 준우승까지 올라갔던 박시환때문에 봤던 것인데... 쩝... 프로그램이 가면 갈수록 이상해져서 보다가 말았는데... 이렇게 좋은 모습으로 데뷔해줄은 몰랐습니다.ㅎㅎㅎ


2014년 4월 14일에 1집 Spring Awakening이 나왔어요~ 그 안에 다만 그대를이 있고, 응급남녀ost인 "그때 우리 사랑은"이 라는 노래가 같이 포함이 되어져 있습니다.^^


다만그대를박시환슈퍼스타k5준우승자04


앞으로도 좋은 노래 많이 발표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다만 그대를 - 박시환?? 슈퍼스타K5 준우승자인걸 뒤늦게..라는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