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중에서 우리나라 삼성 제품이 많은 점유율을 갖고 있는 상태 입니다. 그렇지만 최근 출시되는 모델들이 소비자들에게 실망감을 안겨주고 있는 상태이죠... 갤럭시 노트3나 갤럭시s5 등..


하지만 이런식으로 가다간 한순간에 이 점유율이 무너질 것 같네요. 노키아나 모토로라처럼 말이죠~


이런 상황에서 요즘 급부상하고 있는 업체가 있어요~ 그것은 바로 G시리즈를 통해서 "잃었던 유저"들을 다시 찾고 있는 LG 입니다. 한때 "LG 스마트폰은 형편없다", "팬택 베가보다 못하다." 라는 얘기를 많이 들으면서 버텨왔습니다. 그러던 중 드디어 일을 냈습니다.ㅎㅎ


옵티머스G3출시일스펙


옵티머스G3에 대한 공식티저를 공개하게 되면서 옵티머스 G3 출시일이 언제인지 검색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그에 반증은 G3를 쳤을 적에 "G3 출시일"이 네이버 연관검색에 나오고 있기 때문 입니다.


안타깝게도 아직 옵티머스 G3 출시일에 대한 것은 정해진 것이 없으며 티저영상, 스펙, 유출된 사진이 전부 입니다.


그럼 이쯤에서 폰아레나에 떠있는 옵티머스 G3 스펙을 봐볼까요?


옵티머스G3출시일스펙01



디스플레이 사이즈는 5.5inch이며, 해상도는 1440 * 2560 입니다. 전작인 G2보다 0.3inch가 더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액정은 IPS LCD로 갈 것 같은데.. 아직 작성된 것은 없네요~


모바일AP는 퀄컴 스냅드레곤인데.. 정보를 찾아보니.. 일반인들은 크게... 체감하지 못할 정도의 차이일 것으로 추정됩니다.ㅋㅋㅋ...



나중에 추가적으로 스펙이 공개가 된다면 그때 업데이트를 해놓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은 옵티머스 G3의 디자인 입니다. 후후~


옵티머스G3출시일스펙03


전작인 G2의 뒷면과는 많이 달라졌죠? 저 동그란 것이 버튼인지.. 센서인지 모르겠습니다.ㅎㅎㅎ 무튼 깔끔하게 바뀐 것 같아요~ 어떤 유저분은... "입벌리고 있는 곰돌이" 같다고 하더군요.ㅋㅋ


옵티머스G3출시일스펙04


G3의 윗면은 우아한 곡선 입니다.ㅎ


옵티머스G3출시일스펙04


옵티머스G3출시일스펙05


옵티머스G3출시일스펙02


G3의 색상은 3가지인 것 같습니다. 블랙+화이트, 블랙+메탈블랙, 블랙+메탈골드.. 메탈골드는 부담스럽고... 메탈블랙이 이쁜 것 같네요~ 후후


G3 티저영상을 끝으로 "옵티머스 G3, 출시일 전부터 들썩들썩!! 스펙을 봐볼까?"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