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갈수록 취업난은 심해지고, 고령화가 되어가고 있기 때문에 현재 직장으로 벌어들이는 월급 이외의 수입이 간절한 때 입니다. 부지런한 사람들은 투잡, 쓰리잡해가면서 미래를 위해 추가적인 소득을 올리고 계신데... 저는 주로 제 시간과 꾸준함을 블로그에 투자를 해서 소득을 만들고자 열심히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ㅎㅎ


저뿐만 아니고 많은 분들이 블로그를 통해서 돈을 버는 분들이 많이 계시죠.ㅎㅎㅎ


블로그 말고 인터넷으로 돈버는 방법은 무궁무진한데... 전 그 중에 블로그를 하면서 블로그에 애드픽에서 제공해주는 게임 어플을 소개하면서 추가적으로 소득을 올리려고 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돈버는 방법인 애드픽을 아직 못들어보셨나요? 그럼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인터넷으로돈버는방법애드픽02


ㆍ여러가지 게임 어플 중 하나를 다운받아 설치를 한다.


인터넷으로돈버는방법애드픽03


게임을 선택하게 되면 "PICK" 이라는 버튼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인터넷으로돈버는방법애드픽04


PICK을 누르게 되면 홍보규칙인 3개를 체크하고 "동의하고 시작"을 누릅니다.


인터넷으로돈버는방법애드픽05


ㆍ마지막으로 "앱 사용해보기"를 선택한 뒤 어플을 설치합니다.


설치한 뒤 어플 url을 sns나 친구들 혹은 블로그 포스팅에 작성을 해서 여러 사람들에게 노출시킵니다.


애드픽이라는 어플은 인터넷으로 돈버는 방법을 제공해주는 돈버는 어플 입니다. 어떻게 돈을 버느냐... 바로 그것은 애드픽에 올라와있는 모바일게임어플 및 유틸어플들을 다운받아서 설치하고 직접 사용해본 뒤에 그에 대한 리뷰를 등록시켜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하고.. 애드픽 유저에게 발급되는 고유의 어플주소를 통해 누군가 설치하고, 실행시켰을 경우 일정 금액을 유저에게 돌려주는 방식 입니다.


처음에는 "이렇게 해서 돈을 벌 수가 있다고?"라는 생각을 지녔었는데... 꾸준하게 소개를 하니 조금씩 수익이 발생이 되고 있습니다.^^ 물론 큰돈은 아니지만 꾸준하게 진행하게 되면 용돈벌이는 되실겁니다.^^ 하지만 정책을 지켜야지만 합니다.. 정책은 무엇일까요??


인터넷으로 돈버는 방법인 애드픽! 애드픽 정책은?


1. 인터넷으로 돈버는 방법을 홍보 할 적에 보상지급 및 허위/과장광고를 하면 안됩니다.

2. 타인이 작성한 리뷰를 무단으로 발췌하거나 도용하면 안됩니다.

3. 단순 반복적으로 도배를 해서는 안됩니다.

4. 전혀 상관없는 글로 클릭을 유도해서는 안됩니다.

5. 홍보가 금지 된 곳에서는 안됩니다.

6. 광고 클릭 및 어플의 다운로드 수를 인위적으로 증가시키면 안됩니다.


이러한 정책을 어겼을 경우에 수입지급 신청이 거절당 할 수가 있으니 조심해야지만 합니다. 어플 "애드픽"은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애드픽 다운받기

그럼 이만 "인터넷으로 돈버는 방법? 애드픽해봐~"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