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은 일 끝나고 영등포 타임스퀘어를 갔어요~ 타임스퀘어 1층 광장에서는 새로 나온 IT 제품이나 카메라에 대한 부스를 설치해서 사람들 이목을 끄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17일(오늘)  타임스퀘어 1층 광장에서는 최근 삼성에서 출시한 미러리스 NX 미니에 대한 부스가 마련되어져 있었어요.ㅋ 그냥 지나칠까하다가 미러리스 NX 미니에 대해 궁금해서 들어가서 제품을 구경해봤습니다.ㅎ 궁금하신 분들 스크롤을 아래로 휙휙~!


삼성 미러리스 카메라 NX 미니는 무엇일까?


본 카메라는 두께는 22.5m에 158g의 무게로 미러리스 카메라 중에서 가장 슬림하고 가벼운 카메라 입니다. 마치 겉모양은 작은 컴팩트 카메라(디카)와 같지만 엄연히 렌즈를 교체 할 수가 있는 미러리스 카메라 랍니다.ㅎ 



부스에 들어서서 미러리스 카메라 미니 NX를 보면 마치 신형 스포츠카가 차문을 위로 개방한듯이 액정을 180도 돌려놓고 "나 좀 봐바" 하고 있네요.ㅋㅋ 이런 앙증맞은 것들을 어떻게 보고 그냥 지나칠 수 있을까요?ㅋㅋ




삼성 미러리스카메라 NX 미니를 위에서 촬영한 사진 입니다. 제 손가락 두께랑 같이 비교할 걸 그랬네요... 이러면 별로 얇다고 안느껴지는데..ㅎㅎㅎ;;; 무튼! 두께는 22.5mm 입니다.^^;;



액정을 180도 치켜세운 상태에서 찍은 앞 모습입니다. 촬영모드로 할 때, 저 액정으로 인해 셀카를 찍을 수가 있는데 미러리스 nx 미니는 기본적으로 9mm 또는 9.27mm 광각렌즈가 제공이 되기 때문에 보다 넓은 화각으로 사진을 찍을 수가 있습니다.^^ 또, 재밌는 기능으로 손을 대지 않고 윙크를 하게 되면 사진을 찍는 윙크샷이 라는 기능이 있어 셀카를 보다 편하게 찍을 수가 있습니다.



셀카전용 미러리스 카메라로 추천하기 딱인 것 같습니다.ㅎ


이미지센서 : 2,050만 화소 BSI CMOS

ISO : 160~ 12,800(100~ 25,600)

셔터스피드 : 1/16000초

배터리 : 1번 완충시 사진 650장/동영상 190분

동영상 : Full HD 1,080/30p



요것은 뒷 모습! 깔끔하죠? 미러리스 카메라 하면 소니!가 좋긴하지만 삼성도 많이 쫓아온 것 같습니다.. 이런 미려한 디자인의 미러리스 카메라를 뽑아놓은거보니.ㅋ



뒷편의 오른쪽에 보면 메뉴버튼들이 나열되어져 있어요~ 배열은 제가 갖고 있는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인 nex-5n과 별반틀리지 않은 것 같네요~



메뉴를 눌렀을 적에 각종 설정 메뉴를 볼 수가 있습니다. 그 안 구석구석을 살펴보진 않았어요~ 여러 사람들이 구경하는데 저 혼자서만 볼 수가 없는 상황이었는지라...^^;




이 화면은 Direct Link라 해서 소지하고 있는 스마트폰에 미러리스nx 미니에 관련된 어플을 다운받고, 설정을 잡아주면 케이블이나 SD카드를 빼서 이동하지 않고 무선으로 스마트폰으로 사진 파일을 전송해주거나 sns로 전송 할 수가 있는 기능 입니다.


제 카메라인 nex-5n이 갖고 있지 않은 기능이죠...ㅠㅠ 살짝 무리해서라도 nex-5T를 살껄... 이라는 생각이 지속적으로 듭니다.ㅠㅠ nex-5T는 액정이 180도 돌아가고, 무선으로 파일을 스마트폰으로 전송해줄 수가 있거든요.. 어흑..ㅠ-ㅠ


직접 만져보고, 조작을 해보니 갖고 싶어지네요... 삼성의 체험이벤트가 저에겐 어느정도 먹혀들었네요..큭!


그럼 이만 "미러리스 추천] 가볍고 슬림한 삼성 미러리스 NX 미니"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