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4인용 텐트, 과연 무엇인가?



24인용 텐트 - 합성짤


<24인용 텐트 - 합성짤>


며칠 전 다음 실시간 검색어에 "24인용 텐트" 등극!

오늘 싸이월드 실시간 검색어에 "24인용 텐트" 등극!


인터넷상 대규모 커뮤니티 중 하나인 SLR클럽 이곳에서는

하루에도 많은 얘기들이 올라오게 됩니다. 헌데 어느날 24인용 텐트를

혼자 칠 수 있다고 한 남자가 나타나게 되었는데, 그는 바로! 벌레님!!!



24인용 텐트 - 사건의 발단


<24인용 텐트 - 사건의 발단>



이 글이 올라오면서 무수히 많은 일들이 벌어지게 되었습니다.ㅋ


돌아오는 9월 8일 장소는 미정이지만 24인용 텐트를 치겠다는 날이

잡혔고, 그 날에 행사준비로 북적북적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것저것

협찬으로 지원해주겠다는 분들도 생기고, 행사 티셔츠와 입장권도

등장했습니다. 그리고 판이 커지다보니 기자분들은

"올커니~! 떡밥이구나"하고 기사로 작성했습니다.ㅋㅋㅋㅋ


24인용 텐트 - 입장권


<24인용 텐트 - 입장권>


과연 24인용 텐트는 무엇일까요??


24인용 텐트 말 그대로 24인이 들어갈 정도의 크기 텐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일반 텐트... 혼자 치실 수 있나요..ㅡㅡ;;?

아마 노하우가 있다하면 일반 텐트는 칠 수가 있지만 24인용 텐트

구성품 나르는데만 힘 다 쓸꺼 같습니다.ㅋㅋㅋ


24인용 텐트를 치기 위해서는 적어도 8~ 10명 정도의 군인이

있어야지만 칠 수 있는 정도의 크기 입니다. 양쪽에서 땡겨줘야

하고 그 중간에 용마루라는 것도 껴주기 위해서는 기둥을 붙잡아줘야

하는 사람도 필요하기 때문에 결코 혼자서는 못친다는 것이 일반인들의

의견입니다~ 하지만 벌레님은 직업 군인으로 8년간 해오신 분 입니다.;


24인용 텐트 - 용마루


<24인용 텐트 - 용마루>


여기서 재밌는게 포스팅에 사용 할 이미지 찾던 중 재미있는 글 발견!!!!

역시 인터넷은 무섭습니다... 글쓴이가 아는 동생이 중사로 제대한

동생이라 하는데, 어느 날 밤에 카톡으로 말을 걸어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본론으로 들어가는데, 그 벌레라는 분! 과거 본인과 같이

일하던 탄약반장이 었다는 사실!! 같은 부대는 아니였지만 지원나갔다가

같이 일을 하게 되었다는데, 24인용 텐트를 2~ 4명이 치는 경우는 허다하고

혼자 칠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다만 여기서 시간이 문제라더군요~


2시간은 좀 버거워 보일 수도 있다라는 얘기!!! 현재 10여년간 군생활을

하고 있는 형이 계셔서 물어보니 하시는 말씀이.. 가능은함!...


그래서 용마루까지 끼고요~? 하니깐 "ㅇㅇ" 헐...


에이 사람이 어떻게 혼자치냐? 미친 객기지.. 라는 생각에서 이제는

과연 어떻게 혼자서 치게 될까? 어떤 방법이 있을까? 라는 생각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내일이 기대가 됩니다!



24인용 텐트 = T24 이벤트!


24인용 텐트 - 행사장


<24인용 텐트 - 행사장>


24인용 텐트를 혼자서 칠 것 인가? 이건 정말이지 혼자서 치면

대단한 일이 됩니다. 하지만 이것보다 SLR 클럽의 큰 이벤트 축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텐트를 치거나 못치거나 떡밥을 주신 벌레님한테

고맙게 생각하고 이 이벤트 현장에서 재미있고 신나게 놀면 좋겠습니다.ㅋㅋ


단, T24 이벤트를 위해서 기획하고 도와주신 분들이 많은데 벌레님이

이 장소에 나오지 않게 된다면 과거 보배드림 사건보다 더 큰 일이 벌어지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어제 바쁜 나머지 못봤는데, 오늘 알게 된

사실이 렉시가 직접 SLR 클럽에 글을 남기고 행사에 참여하겠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ㅋㅋㅋ 정말이지 판이 제대로 커졌습니다.ㅋㅋㅋㅋ


내일 이벤트 상품도 많은데.ㅎㅎㅎ 가서 인증샷도 찍겠습니다.-_-!!ㅎㅎㅎ

그나저나 장소가 어디로 결정이 될까요? 문래동에서 가까운 곳이 었으면

좋겠는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