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직장 생활을 하다보면 업무적 스트레스 및 상사로 인한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 이런 스트레스 어떻게 해소하고 계신가요?? 노래? 헬스? 게임?? 뭐 스트레스 해소방법이야 각자 다 있으시겠죠..^^??


전 요즘 볼링에 빠져산답니다.ㅋㅋㅋ 점수가 잘 안나오게 되면 그거 나름 스트레스를 받지만... 점수가 생각보다 잘나오게 되면 스트레스가 쫙! 풀리게 되죠! 특히 스트라이크가 나올 경우! 스트레스 빠이빠이~~ 하게 되죠??ㅋㅋㅋ^^


일 끝나고 가끔 회사 사람들이랑 같이 볼링을 치러가는데.. 이번에는 액션캠인(DC-40)도 같이하게 되었습니다.ㅎㅎㅎ


아! 볼링하러 가기 전에 짬뽕과 탕슉 흡입!! 사장님께서 사주시고 가셨답니다.ㅋㅋ


액션캠추천천캡캠DC4001


이 짬뽕이 1인분 입니다... 먹다가 배터지는 줄... 짬뽕 면발 뿐만 아니라 해삼물이 가득 들었고, 국물은 칼칼하지 않고 얼큰하다고 해야 할까요? 무튼 진국인게 아주 맛있었답니다.ㅎ


액션캠추천천캡캠DC4002


그리고 탕수육.. 지금까지 누리끼리한 탕수육만 봐왔지, 하얀색 탕수육은 처음봤답니다~ㅎㅎ 바삭바삭한게 아주 맛있었어요~


액션캠추천천캡캠DC4003


다먹고 나서 입니다.. 탕수육은 전멸! 우헤헤 내 짬뽕은.. 난 분명 먹었는데, 위에 음식에 손대기전과의 차이점은 국물의 차이 밖에 없네요.ㅋㅋ 나름 열심히 먹었는데;;;


액션캠추천천캡캠DC4004


음식을 다 먹고 볼링장으로 궈궈!! 으헤헤.. 제가 좋아하는 볼링입니다.ㅋㅋ 쌓인 스트레스 풀기에는 볼링이 최고!!


동네 볼링장이고 평일.. 특히 월요일이다 보니 사람들도 별로 없어 딱 좋았습니다.ㅎ




첫번째는 접니다~! 우헤헤 요즘 자세가 조금 교정이 되어서 점수가 높게 나오고 있는데.. 이날도 괜찮게 나오더군요! 모자에 액션캠인 캡캠(DC-40)을 장착하고 볼링을 쳐봤습니다!


액션캠인 캡캠(DC-40)은 모자에 장착하고 영상을 찍을 수가 있는 캠코더이며, 볼링이나 골프, 낚시, 등산 등등 레져스포츠를 즐길 적에 장착하고 영상을 찍기 아주 간편한 영상장비 입니다.^^


본 장비는 구름군단 티스토리에 작성하기 위해 [다모아캠]으로부터 지원을 받은 제품 입니다. 본 포스팅 안에 제품으로 찍은 사진 및 영상은 보정작업을 거치지 않은 원본임을 밝히며 어떠한 과대과장광고 또한 없음을 밝히는 바 입니다.


※ 본 사진들은 캡캠(DC-40)으로 촬영하고 보정을 거치지 않은 원본 파일 입니다. / 시간설정을 안한 관계로 날짜가 작년 날짜로 나왔네요.^^; 시간설정을 하면 제대로 나오게 됩니다.


그럼 이만 "액션캠 캡캠(DC-40)과 함께한 볼링!"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