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입추가 지나니 매우 더웠던 더위가 한 풀꺾인 것 같네요~ 헌데... 시기상 무쟈게 더워야하는데.. 벌써 꺾이면 어쩌나^^;;; 라는 생각도 들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8월도 어느덧 중순, 약 한달정도만 있으면 민족대명절! 추석이죠? 그때 정도되면 가을느낌이 물씬 풍기지 않을까해요.ㅎㅎ 추석하면 떠오르는 게임(갖다붙이기도 잘하지;;)이 있지요... 그거슨 바로! 헤이데이! 클래쉬오브클랜을 여전히 열심히 하지만 그 뒤를 이어서 헤이데이를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ㅋㅋㅋ


헤이데이 공략을 올리려하는데.. 이 헤이데이 공략.. 벌거 없습니다.ㅋㅋ 헤이데이 돈버는 법을 터득하면.. 끝!!


헤이데이 공략, 돈버는 법?! No.1 이웃을 통해서 돈버는 법!


헤이데이공략헤이데이돈버는법01


헤이데이는 농장경영 게임이기 때문에 농작물을 잘 길러야지만 해요~ 초반에는 밀이 빠르게 자라기 때문에 밀에 집중하면서 옥수수도 조금씩 키워야지만 합니다. 이를 통해서 이웃들이 와서 농작물을 원할 적에 팔면 돈을 벌 수가 있어요. 


헤이데이 공략, 돈버는 법?! 주문을 통해서 돈버는 법!


헤이데이공략헤이데이돈버는법02


농작을 경영하다보면 교회나 방앗간, 양조장 등등에서 주문이 들어오게 되요~ 밀이나 빵, 콩, 우유 등등을 주문하게 되는데 이를 배달해주게 되면 그에 맞는 돈과 경험치를 받게 됩니다. 초반에는 이 주문을 통해서 돈을 많이 벌게 되요.^^




헤이데이 공략, 돈버는 법?! 가판대를 이용해서 돈버는 법!


헤이데이는 혼자서도 열심히 할 수가 있는 게임이지만 같이하면 재미가 두배가 되는 게임이예요~^^ 그렇다고 카카오톡처럼 친구 초대를 한다해서 아이템을 주거나 하는 이벤트는 없어요...^^;;;


헤이데이공략헤이데이돈버는법03


자, 잡설은 여기서 그치고... 헤이데이를 조금 즐기다보면 가판대를 설치 할 수가 있게 됩니다. 이 가판대에 다가 내가 거둬 들인 농작물 혹은 그 농작물 갖고 만든 빵이나 우유, 사료 등등을 가판대에 놓고 팜으로 인해 돈을 벌 수가 있게 되요~ 가격은 제한이 되어져 있지만 본인이 어느정도 결정을 지을 수가 있습니다.ㅎ


헤이데이공략헤이데이돈버는법03-1

현재 제가 생산 할 수 있는 농작물, 그 농작물을 갖고 만들 수 있는 2차 생산물들이예요.ㅎ 그 중에 개당 제일 비싸게 판매를 할 수 있는 것이 버터랑 치즈, 베이컨, 옥수수식빵이네요.ㅎㅎ 적당한 가격에 내놓으면 될 것 같아요..ㅎㅎㅎ


이 가판대의 역할은 돈버는 법에 속하게 되지만... 실제로 돈 버는 법에 들어갈 수가 있어요! 뭘 하려고 하면 시간이 들어가는 헤이데이를 조금 더 빠르게 즐기기 위해서는 다이아몬드가 필요해요. 하지만 다이아몬드.. 이거슨 곧! 현질 입니다.ㅋㅋ 그리고 곡식이나 빵, 사료들을 놔두려면 헛간 혹은 농작물 저장소가 커야 하는데... 조금 쌓아놓다보면 어느덧.. 꽉 차버리게 됩니다...


헤이데이공략헤이데이돈버는법04


그러면 업그레이드를 해줘야 하지만 재료가 부족해요!! 재료가!! 농작물 캐고, 우유랑 달걀 걷다보면 얻어지겠지 하지만... 재료들은 잘 안나옵니다;;;


이럴 때 같이 하는 친구가 있으면 매우 편해요~ 그 친구 가판대에 들어간 뒤, 친구에게 원하는 재료가 있냐고 물어본 뒤에 있으면 가판대에 올려달라고 하면 됩니다.ㅋㅋ 친구가 올려주면 실시간으로 뜨게 되요!


게임상에서 골드를 사용하게 되었지만, 현실에서 현질을 안 할 수가 있었으니 돈 번 셈이죠??ㅋㅋ


여기까지 초보자가 올린 헤이데이 돈버는 법이 었어요~ 제 목표는 다름아닌... 헤이데이 안에서 낚시 해보는 겁니다.ㅋㅋ 그리고.. 금광도 캐보고 싶고 해보고 싶은 것들이 꼬물꼬물생기네요.ㅎ 제가 농장경영게임을 이렇게 열심히 할 줄은 몰랐어요...'-'


헤이데이 아직 안해보신 분들 저랑 같이해보실래용?ㅎㅎ




그럼 이만 "헤이데이 공략! 헤이데이 돈버는 법은?!"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