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네이버 검색, 제 티스토리 주소를 엄하게 해놨네요 001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이번에 아주 색다른 경험을 해서 포스팅을 합니다.

 

 

티스토리 유입경로네이버 검색으로 들어온 유입경로 ※ 위 이미지를 비롯해 밑에 이미지들 누르면 커집니다.

 

 

13일(목)에 제가 포스팅을 하지도 않았던 키워드로

티스토리에 방문을 하기 시작을 했습니다. 시계브랜드,

명품, 명품시계브랜드 기타 등등 전 시계에 대해서 포스팅을

한적도 없는데 말이죠... 도대체 무슨 일인가 싶어서 우선은

나둬보기로 했어요~ 하루정도 있으면 괜찮아지겠지? 라는

생각으로.. 그날 평일 치고 방문자가 1200명이 됐습니다~

 

기분이 내심 좋지가 않았어요~ 제가 포스팅을 하지 않았던

키워드로 네이버 검색을 통해서 유입이 이루어졌으니깐요~

 

하지만 그 다음날 사단이 일어났습니다!!!!

블로깅을 한 후로 부터 아침에 블로그 방문자와 키워드를

확인하는게 일상으로 자리 잡히게 되었는데... 아침 방문자

13명..-_- 아오.. 이건 제가 블로깅을 시작하고 막~ 키워드를

잡아갈 적에 카운터가 나오더군요.. 허허허허...(그래봤자

얼마 되지 않지만...) 차츰차츰 제가 잡은 키워드가 네이버

 검색 상단에 노출이 되면서 제 블로그는 아침 7~ 8시에는

80~ 100명을 찍었습니다. 하지만 이게 쭉 줄어드니깐 문제가

있구나~!! 싶어서 네이버 검색을 해봤습니다. 하지만 이게

웬일입니까???....

 

1.첫번째 사진은 현재 상단에 띄어져있는 검색 결과물입니다.

 

네이버 검색시, 티스토리 URL오류-001

 

네이버 검색시, 티스토리 URL오류-002

 

2. 두번째는 유입경로를 통해서 들어온 제가 넣지도 않은 키워드로

검색했을시 네이버 검색에서 어떻게 나오는지에 대한 결과물 입니다.

 

 

네이버 검색 결과물-001

 

네이버 검색 결과물-002

이로 인해 네이버 고객센터에 14일(금) 오전에 접수해두었고, 핸드폰 배송때문에..

제가 답변을 듣지 못했습니다. 월요일 네이버 고객센터를 통해서 어떤 대답을

듣게 될지..ㅡㅡ 어떤 얼토당토한 대답을 할지 아니면 적절한 해결방법을 제시해

줄 수 가 있을지 기대해보겠습니다~...

 

 

네이버 지켜보겠습니다...

 

===============================================================================================


2012-09-16


원상복귀됨.. 아놔 지금 장난침? 어?

금/토 일어났던 이상증상 어떻게 할 건데~!!!!!


금/토 네이버/다음에 동일한 증상을 나타냄...


일요일 복구 됨.. 다음뷰 들어가보니 이상한 주소로 등록되어있음..


다시 본 주소로 바꿔 둠... 다시 뷰 걸어야함...


이거 네이버/다음이 의심스러운게 아니라 티스토리가 의심스럽네...


티스토리는 전화도 안되고 어떻게 엎어야하지??


아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