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실시간tv 컴퓨터로 보기②


참 저도.. 욕심이 많습니다.ㅋㅋㅋ

컴퓨터를 하다가 보면 tv가 보고 싶고..

tv를 보면 컴퓨터가 하고 싶고ㅋㅋㅋ

근데 저와 같은 분들이 많이 계실꺼예요~


그래서 실시간tv를 제공해주는 곳들을

더 찾아봤습니다~!!ㅎㅎㅎ 이미 알고 있는 곳들이

갑자기 나오지 않게 되면 짜증나고.. 또 찾아야

하니 미리미리 해두는 것이 좋겠죠~^^??


실시간tv 컴퓨터로 보기 첫번째, WWiTV.com


▲ 실시간tv 컴퓨터로 볼 수 있는 사이트 wwitv.com


링크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고 나면 왼쪽 메뉴에서

"korea, South 21"을 선택을 해줘야 해요~


▲ 실시간tv 보여 줄 수 있는 채널들


메뉴를 선택해주면 본문에 시청 할 수 있는

채널이 나오게 되요~ 화질은 나름 괜찮아

보여요ㅋㅋ(솔직히 저는 막눈입니다.=ㅁ=)


▲ 실시간tv wwiTV.com으로 본 KBS24 뉴스



실시간tv 컴퓨터로 보기 두번째, www.thisr.com


링크바로가기



▲ 실시간tv 컴퓨터로 보여주는 사이트, thisr.com 채널이 더 있지만 생략



여기 사이트 정말 대박입니다. 채널수도 많고,

화질도 좋고 개인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곳 중에

하나예요~^^ 라디오 링크가 있으니 밤중에 잠이

안오게 되신다면 라디오, 추천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