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입니다.^^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완전정복!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고자 해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키우면서 구글 애드센스를 걸어두시는 블로거 분들 많이 계시죠? 티스토리 블로그를 선택한 이유가 애드센스가 되기 때문에 선택하신 분들 꽤나 되실꺼예요.^^


헌데 애드센스 완전정복 하기 위해서 절대 하지 말아야 할께 있어요!


예전에 구글에서 정보를 찾아다닐 적에 애드센스 수익을 올릴 수 있는 팁이라 해서... 따라 했는데.. 며칠동안 낭패를 봤다가 다시 복구를 시켜두었네요.ㅋㅋㅋ


애드센스 수익을 올릴 수 있는 팁은.. 바로 광고 차단이었습니다.

구글애드센스완전정복01▲ 구글 애드센스 광고 관리 페이지


불필요한 광고를 차단함으로 인해서 타겟팅이 정확한 광고가 뜨기 때문에 애드센스 수익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 었죠.ㅎㅎㅎ


최근 애드센스 광고에 불필요한 광고가 많이 뜨는 것 같아서 차단해버렸는데... 애드센스 수익이 반토막이 났네요?ㅋㅋㅋㅋㅋㅋㅋ -_-

구글애드센스완전정복02▲ 애드센스 반토막 났어요...

일시적인 현상이겠지... 하고 내비뒀는데... 2~ 3일 계속 그러더라고요;;; 혹시나 하고 애드센스 광고 차단했던 것들을 해제 했더니 1~ 2일 뒤 다시 애드센스 수익이 복구되었어요~~


요즘 방문자가 스멀스멀 떨어져서... 애드센스도 같이 떨어졌나... 하고 걱정했는데... 광고차단으로 인해 발생되었던 문제였습니다......



혹시라도 불필요한 애드센스 광고가 보인다해서 차단하거나 하지마세요~~ 불필요한 애드센스 광고라도... 차단하지 마세요~ 여러분의 애드센스는 소중하니까요...ㅎㅎ

그럼 이만 "구글 애드센스 완전정복! 이건 절대 하지마라?!"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