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바로 '날씨 좋은 3월 도심 여행지 추천 베스트 5!' 입니다~ 오늘 점심시간에 직장 동료가 밖에 날씨 완전 좋다고 해서 바로 날씨 구경하고 왔었어요~ 전 날씨 좋은 날에 햇빛 쬐는 걸 무지 좋아하거든요~ㅎㅎ


앞으로 이렇게 좋은 날씨들이 이어질텐데... 날씨가 좋아지면 자꾸 밖에 나가고 싶어지죠??ㅎㅎ 그래서 준비해봤어요~ 날씨가 좋아지는 3월 도심 여행지 추천 베스트 5!



날씨 좋은 3월 도심 여행지 추천 베스트 5!


1. 3월 도심 여행지 - 남산타워


3월도심여행지추천01


서울 혹은 경기도 지방에 사시면서 남산타워 가보셨나요? 유명한데... 오히려 안가거나 못가보신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또, 그냥 버스타고 남산타워가서 전망보고 다시 버스타고 내려오신 분들이 많이 계시더군요.^^;


그렇다면 정말 아까운 풍경들을 놓치셨네요!!


남산타워 올라가는 것은 버스타고 올라가는 것이 좋으나... 내려오실 적에는 구두가 아니시라면 걸어내려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ㅎㅎㅎ 내려오는 길이 조금 길긴 하지만... 정말 좋아요~ 산책하기에 너무 좋은 곳이며, 다 내려오면 동대입구역 가기 전 공원이 하나 있습니다.


3월도심여행지추천02


요... 공원.. 정말 이쁘게 잘 조성해뒀어요~


걷기 좋아하는 커플에게 꿀팁드립니다.ㅎ 


2. 3월 도심 여행지 - 대학로 낙산공원


3월도심여행지추천03


참고링크 : 2012/04/15 - 산책] 대학로 낙산공원


대학로 하면은 연극이죠?ㅎㅎ 저도 연극 참 좋아하는데요~ 날씨가 좋은 날에는 대학로 낙산공원이 생각이 납니다. 대학로 낙산공원은 드라마에서도 종종 나와요~ 지금 기억에 남는 드라마는... 최고의 사랑! 공블리와 차즘마가 나온 드라마죠?ㅋㅋ 그리고 또... 더 킹투하츠! 에서도 나왔었어요.ㅎㅎ


무튼 그만큼 좋은 곳 입니다. 하지만 굽 높이가 좀 있는 구두를 신으신 분들은 절대 피해주세요~ 낙산공원을 가기 위해서는 가파른 언덕을 걸어 올라가셔야 하고, 계속 경사가 있는 곳이기에... 구두를 신으신 분들은 무지 힘드실꺼예요.^^;;


대신 올라가면 멋진 광경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낮에는 서울 도심을 한 눈에 바라 볼 수가 있으며, 밤에는 야경을 보실 수가 있죠~ 더군다나 밤에는 성곽에 걸터 앉아 도란도란 얘기하기도 좋고, 맥주 한캔하기에도 딱! 좋은 곳 입니다.ㅎ


3. 3월 도심 여행지 - 월드컵경기장 하늘공원


3월도심여행지추천04▲ 이미지 출처(http://www.flickr.com)


서울쪽에서 공원들 하면... 하늘공원을 빼놓을 수 없죠? 대략 10월정도 되면 억세축제를 하죠~ 그때도 볼 것이 많지만... 날씨 좋은 날에도 가기 좋은 곳 입니다.^^


특히나 하늘공원에서 자전거를 빌릴 수 있어요~ 자전거 빌려서 월드컵경기장을 돌 수가 있는데, 한켠에 놀이터 부근에 한강으로 내려갈 수 있는 통로가 있습니다.ㅋㅋㅋ 그곳으로 내려가서 자전거를 즐기는 것도 좋아요.ㅎㅎ


입이 궁금하면 월드컵경기장 근처에 홈플러스가 있기 때문에 홈플러스에서 주전부리를 사먹는 것도 좋습니다.ㅎ


이렇게 월드컵경기장 쪽에서 놀다가 하늘공원에 올라가서 사진찍고 산책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4. 3월 도심 여행지 - 안양예술공원


3월도심여행지추천05▲ 이미지 출처(http://www.flickr.com)


안양예술공원... 이곳은 벚꽃이 폈을 적에 가면 정말 베리 굿!! 입니다. 공원을 이쁘게 잘 조성해놓음으로 인해 걷기도 편하고, 곳곳에서 사진을 찍기에도 좋은 곳이예요~ 특히 벚꽃 피었을 적에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면.. 벚꽃 잎이 떨어지는 광경은 레알.. 굳!!


안양예술공원에서 벚꽃보고 사진찍고, 놀다가 배고프면 근처 음식점들이 있기 때문에 끼니를 한번에 해결 할 수도 있습니다.ㅎㅎ


그리고 만약 시간이 남는데, 뭘해야 할지 모르겠다?! 버스 한번타면 바로 안양역까지 갈 수 있습니다! 안양역 근처에는 '안양1번가' 라는 번화가가 있어서 그곳에서 시간을 보내는 방법도 있습니다.^^



5. 3월 도심 여행지 - 팔당댐


3월도심여행지추천06▲ 이미지 출처 : 위키미디어(wikimedia.org)


팔당댐가 보셨나요? 예전에는 팔당댐 가기가 힘들었는데.. 이제는 전철만 이용해서 휙!하고 갔다 올 수가 있습니다.ㅋㅋ 대신 시간이 좀 걸린다죠.^^ㅎㅎㅎㅎ


팔당댐이 유명한 것은 자전거 때문이죠~ 한적하게 자전거 타기 좋게 만들어 두었습니다. 4대강해놓은 뒤 엄청 욕을 먹고 있지만.. 이거 하난 잘해두긴 했어요... 하지만 잘못한게 몇배는 되니...흠.. 이 얘기 하자고 꺼낸 게 아니니 패스!


날씨 좋을 때가면 좋은 경치를 벗삼아 자전거를 타면서 힐링을 하기 너무 좋은 곳 입니다~ 팔당댐에서 유명한 것은 초계국수와 봉쥬르 카페 입니다.^^


자전거 타기 전에 식전이시라면 반드시! 초계국수 한 그릇 드시고 타세요.^^;; 배... 무지 고픕니다.^^; 그리고 자전거 타고 조금 가다보면 봉쥬르 카페가 나와요~ 이곳도 매우 유명한 곳이니 한번 들려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이 코스들은 제가 지금까지 다 가봤던 3월 도심 여행지들이예요~^^ 서울에 있거나 서울 근교에 있기 때문에 차가 없는 분들도 쉽게 다녀오기 좋을겁니다.^^


이제 2월도 다지나가는데... 2월 마무리 잘하세요.^^


그럼 이만 '날씨 좋은 3월 도심 여행지 추천 베스트5!'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