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드릴 팁은 바로 롤 음성채팅 안들림 5분 해결팁 입니다! 이번 아시안게임에 롤 이 들어가게 됐죠? 정말 어마어마합니다.ㅎㅎㅎ 롤 을 즐기는 분들은 이번 아시안게임이 엄청 기대가 되실 것 같습니다.


헌데 롤 을 즐기는 분들 중에 갑자기 롤 음성채팅 안들림 문제로 인해서 고생하시는 분들이 계신 것 같아 롤 음성채팅 안들림 5분 해결팁 을 준비하게 됐습니다.



롤 음성채팅 안들림 5분 해결팁 1


롤 음성채팅 안들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클라이언트 > 설정 > 음성 을 눌러주세요~ 그 안에 "음성채팅에 자동으로 입장합니다." 란 것을 체크해주세요~ 그리고 밑에 있는 메뉴는 그냥 체크 해지 해주시고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입력장치 부분 입니다. 여기선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마이크의 제품을 체크해주세요~



롤 음성채팅 안들림 5분 해결팁 2

그리고 제어판 > 소리 > 녹음 으로 들어가주세요~ 그러면 지금 사용하고 있는 마이크가 설정이 되어져 있는지, 그리고 선택된 마이크 옆에 게이지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마이크가 정상적으로 연결되어져 있다면 마이크가 소리를 인식했을 적에 게이지 안에 녹색으로 오르락 내리락 하게 될 겁니다.


이렇게 설정을 해보시면 롤 음성채팅 안들림 문제는 해결이 되실겁니다.^^ 그럼 이만 롤 음성채팅 안들림 5분 해결팁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