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틀그라운드 마이크 안됨 완벽해결법 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배틀그라운드 같은 fps 게임을 할 적에 일반 채팅보다 음성채팅으로 하는 것이 훨씬 편하죠? 그래서 배틀그라운드 할 적에 디스코드 라는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음성챗을 합니다~ 이상없을 적엔 괜찮지만... 배틀그라운드 마이크 안됨 현상이 발생 될 때가 있습니다.

친구들은 음성채팅하는데, 저만 일반채팅하면 갑갑하잖아요..ㅠㅠ 진짜 안될 적엔 어쩔 수 없이 배틀그라운드 마이크 안됨 현상 그대로 게임을 할 수 밖에 없었는데, 배틀그라운드 마이크 안됨 완벽해결법 을 알아서 공유 합니다.^^


배틀그라운드 마이크 안됨 완벽해결법!

배틀그라운드 마이크 안됨 완벽해결법 01. 음성설정 초기화 방법

이 방법을 써보기 위해서는 디스코드를 실행시켜주셔야 합니다. 실행한 뒤에 아이디 옆에 보면 설정이 나와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마이크 안됨 04


설정에 들어가서 보면 음성 > 음성 설정 이라고 나와있는 메뉴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배틀그라운드 마이크 안됨 03


음성 설정이 만약 default 라고 되어져 있다면 디스코드 마이크 안됨 현상이 나타나게 된느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걸 바꿔줘야 합니다. 만약 이걸 바꿨는데.. 안된다? 또 방법이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마이크 안됨 완벽 해결법 02. 녹음 장치 설정

디스코드 로 설정을 바꿨는데, 안된다면 윈도우 내의 녹음 장치 설정으로 인해 안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우측 하단에 보면 시계가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마이크 안됨 02


그 옆에 스피커 모양의 아이콘 보이시나요?? 그 아이콘에서 마우스 우클릭하게 되면 녹음장치 라고 나옵니다. 그걸 누르게 되시면 소리 설정에 관련된 설정창이 뜨게 됩니다. 창을 띄었을 적에 정상작동 되고 있다면 게이지가 오르락 내리락 할 겁니다. 만약 게이지가 움직이지 않는다면 설정을 바꿔줘야 합니다.

배틀그라운드 마이크 안됨 01


마이크에서 마우스 우클릭해서 기본설정으로 잡아주세요~ 그리고 마이크 테스트 해보면 게이지가 올라가는 것을 보실 수 있을 겁ㅈ니다.

위 두가지 방법이면 배틀그라운드 마이크 안됨 완벽해결 가능할 겁니다.^^ 혹 안된다면 아래 링크 참고하시면 배틀그라운드 마이크 안됨 해결 가능 할 겁니다.^^
그럼 이만 배틀그라운드 마이크 안됨 완벽해결법 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