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루스택 배틀그라운드 최적화 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요즘 블루스택 이나 모모앱플레이어 등등으로 PC로 모바일게임하는 분들 많이 계시죠?? 최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 나오면서 더욱 핫해지고 있습니다. 블루스택 배틀그라운드 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가능하면 블루스택 배틀그라운드 최적화 를 하신 다음에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직 모르는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아 블루스택 배틀그라운드 최적화 에 대해 포스팅에서 집중적으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루스택 배틀그라운드 최적화 어렵지 않습니다. 먼저 블루스택 들어가주세요~




블루스택 을 미리 설치해두신 분들은 혹시 모르니 업데이트 된 버전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배틀그라운드 가 나온지 얼마 안되서 하위버전은 호환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자, 블루스택 배틀그라운드 최적화 에 앞서 배틀그라운드 사양을 확인해봐야 합니다. 나무위키를 봐보니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최소사양은 이렇습니다.




최신스마트폰의 경우엔 배틀그라운드 하는데 문제 안됩니다.ㅎㅎ 하지만 블루스택 배틀그라운드 최적화 잡아줄 적엔 알아야 합니다.




블루스택 설정 > 엔진 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옵션들이 보일 겁니다. 여기서 OpenGL 로 체크하시고, 그 밑에 고급 그래픽 엔진모드 사용 을 체크해주세요~ 그리고 CPU 코어는 4, 메모리는 2016MB 로 설정해주세요~ 이렇게 해주시면 블루스택 배틀그라운드 최적화 는 끝이 나게 됩니다.


매우 간단하죠?^^




블루스택 배틀그라운드 최적화 가 끝이 났다면, 이제 블루스택 배틀그라운드 를 즐기시면 됩니다.^^ 그럼 이만 블루스택 배틀그라운드 최적화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