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에 시작한 공블리와 조정석 주연의 "질투의 화신"

친구들 사이에서 질투의 화신을 보면서 "미치겠네ㅋㅋㅋ" 라는 공통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ㅋㅋ

1화 중반부 부터 공효진이 조정석의 가슴을 더듬지 않나 더듬고 딱딱하니 유방암 아니냐며 검진받아봐야 하는거 아니냐 라면서 걱정스럽게 말하는 장면 등등 시청자들 배꼽을 쏙 빼놓고 있습니다ㅋ

각본과 주연 배우들은 끝장나는데.. 아직 OST가 탄력을 못 받았네요~

아무래도 드라마 대박치면서 OST도 같이 대박치기란 쉽지 않겠죠?^^;;

게다가 이번 질투의 화신 OST를 들으면 애매하네요ㅋㅋㅋ

신나는 노래 한 곡, 마치 백그라운드 같은 노래 한 곡, 잔잔한 한 곡...

로코물이기 때문에 가슴쥐어짜는 한 곡이 필요한데... 아직 안나왔네요.(헌데 메인타이틀은 라디 노래 일 것 같네요)

질투의 화신 OST가 파트3까지 밖에 안나왔는데... 더 좋은 OST들이 나오겠죠???

지금까지 나온 질투의 화신 OST는...

라디 - lovesome
수란 - Step Step
헤이즈&고영배 - UFO 타고 왔니?

까지 소개가 됐네요~ㅎ

다음 질투의 화신 OST가 추가로 발표되면 또 올릴께요^^

그럼 이만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 질투의 화신 OST 모음"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