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 1월 최신 에 대한 것 입니다.


아이들 히어로즈 라는 게임 많이들하시죠? 아이들 히어로즈 라는 게임의 이름을 들어보면 아이들이 하는 게임인가?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ㅋㅋㅋ 저 또한 그랬으니까요~


헌데 아이들은 idle 이라는 영어이고, 특별한 조작 없이도 자동으로 게임내 재화가 늘어나는 게임 입니다. 즉, 방치형 게임인거죠~ㅎㅎㅎ





아이들 히어로즈 는 의외로 하는 분들이 많고, 한번 빠진 분들은 잘 헤어나오지 못하는 악마의 게임으로 유명합니다.


아이들 히어로즈 또한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 가 존재하고, 이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 를 참고하면 게임을 할 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 는 1월 최신 본으로 진영별 영웅 등급표 이니 참고하세요.^^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 1월 최신



Shadow Heroes / 시작



Shadow Heroes / 끝


Fortress Heroes / 시작



Fortress Heroes / 끝



Abyss Heroes / 시작



Abyss Heroes / 끝


Forest Heroes / 시작



Forest Heroes / 시작



Forest Heroes / 끝


Dark Heroes / 시작



Dark Heroes / 끝


위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 1월 최신본 안에 있는 영웅은 6성~9성 기준으로 나열한 것이니 참고하세요.^^



제가 올린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 가 게임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만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 1월 최신"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