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태원 클라쓰 드라마 캐스팅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다음 웹툰 안에서 보석과도 같은 웹툰을 발견했습니다. 그 웹툰 제목은 이태원 클라쓰!


남자주인공인 박새로이 가 아주 매력적인 캐릭터여서 한편을 보고 난 뒤 정주행을 하게 됐습니다.


이태원 클라쓰 의 대략적인 줄거리는 장가로 부터 모든 것을 빼앗긴 한 남자가 복수를 꿈꾸며 대기업인 장가를 갖게 된다는 스토리 입니다.


어릴 적 사고로 인해 감옥까지 갔다온 박새로이 는 15년 계획을 세워서 그 안에 장가를 차지하겠다는 원대한 꿈을 갖고, 계획을 하나씩 실행해나가는데 박새로이 의 그릇이 크다보니 주변에 능력이 출중한 지원군들이 모여들기 시작 합니다.


이태원 클라쓰 스토리를 보면 드라마로 제작을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 입니다. 솔직히 이러한 비슷한 드라마가 여러번 나왔지만 이태원 클라쓰 는 그에 맞는 느낌을 제대로 살려서 드라마 로 나오면 좋을 것 같네요~




특히 tvN 이나 jtbc에서 나왔으면 하네요~ㅋㅋㅋ


제가 생각하는 이태원 클라스 드라마 캐스팅 은... 이렇습니다.


이태원 클라스 드라마 캐스팅


박새로이


이태원 클라쓰 드라마 주인공 / 박새로이


소신있고, 목표를 세우면 목표만 바라보고 뛰는 멍청이. 스포츠 머리가 아주 잘 어울리는 박새로이. 이런 배우라면 바로 제 뇌에 딱! 떠오르는 사람은 바로 유아인 입니다.



유아인이라면 박새로이 역할을 제대로 소화해줄 수 있을꺼란 생각이 드네요


조이서


이태원 클라쓰 드라마 주인공 / 조이서


파워블로거, SNS스타인 조이서. 아이큐 160이 넘는 천재이며 공부 또한 우수하지만 명문대 입학통지서를 받았지만 다 뿌리치고 박새로이가 운영하는 꿀밤의 매니저로 들어가게 됩니다.


어린 나이이지만 시장 흐름을 파악 할 줄 알고, 감이 좋아 매출이 부진했던 꿀밤을 흑자로 전환시키는데 큰 역할을 해줍니다.


원래 그녀는 본인 밖에 모르던 소시오패스 였으나 다른 어른과 다른 새로이를 보고 인간적으로 반했고.. 나중엔 사랑하기 까지 합니다.


이런 사이코적이면서도 똑똑한 연기를 할 수 있는 여배우는.. 바로 이성경 입니다. 솔직히 사이코적인 것에서 이성경이 딱 떠올랐답니다.ㅋㅋ


치인트에서 봤던 연기.. 딱 조이서에요.ㅎㅎㅎ


장근원


이태원 클라쓰 드라마 주인공 / 장근원


장가의 후계자이지만, 제벌3세 라는 것을 엎고 날 뛰는 망나니. 이렇다 할 능력이 없는 그저 배경만 좋은 인물 입니다.


생각하는 것이 쓰레기이고, 세상이 본인 중심으로 돈다고 생각하는 배경 빼면 뭣도 아닌 존재.


이런 장근원을 소화 할 수 있는 배우, 요즘 대배우로 뜨고 있는 이시언이 좋을 것 같네요~ㅋㅋㅋㅋㅋ


왠지 이시언이 이 장근원 역을 제대로 소화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수아


이태원 클라쓰 드라마 주인공 / 오수아


장근원과 박새로이의 고등학교 친구이자, 장가 회장의 눈에 들은 캐릭터 입니다. 박새로이가 처음 봤을 때 부터 반했지만 늘 그녀는 박새로이의 뒤통수만을 노립니다.


이런 역할을 제대로 맞아 줄 수 있는 여배우는... 전해빈 입니다. 아주 제대로 해줄 것 같아요~ㅎㅎ


또 오해영에서 보여줬던 것에서 착한 모습을 좀 더 숨키면 딱 오수아 입니다.


웹툰 기반 드라마가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기 때문에 이태원 클라쓰 또한 나오지 말라는 법 없기에 가상 드라마 캐스팅 해봤습니다.


그럼 이만 이태원 클라쓰 드라마 캐스팅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