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할 포스팅은 처음학교로 유치원용 입니다.


처음학교로 유치원용 이 오픈 한거 다들 알고 계셨나요??^^ 저도 최근에 처음학교로 유치원용 오픈했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잘 모르시는 분 계실 것 같아 간단하게 알려드릴께요~ 처음학교로 유치원용 은 유치원 입학을 원하는 부모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하게 유치원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고 신청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주변에 아이를 유치원에 보내는 친구들 보니깐 유치원 입학시키는 것도 하늘의 별따기만큼 어렵다 하더라고요~ 그래도 이제 처음학교로 유치원용 이 오픈됐기 때문에 이제 조금은 편해지셨을꺼에요~^^


처음학교로 유치원용 이용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아래 설명해드리니 참고하세요~


- 처음학교로 유치원 이용방법


처음학교로 유치원 이용방법은 크게 두가지로 나눠지게 됩니다.



우선모집과 일반모집, 우선모집은 법적저소득층 가정이나 특수교육 대상자, 다자녀, 다문화자녀, 장애부모가정자녀 등등이 우선모집 조건에 해당이 됩니다.


처음학교로 유치원 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데, 이때 공인인증서와 본인명의로 된 휴대폰은 필수로 갖고 있어야 합니다.



회원가입이 끝이나면 내자녀등록을 해야 합니다.


이때 자녀의 주민등록번호 를 정확하게 기입해야 합니다. 그리고 우선모집보단 일반모집이 많을 것 같아, 일반모집을 기준으로 설명해드릴께요~



자녀등록을 마쳤으면 유치원 찾기 를 통해서 최대 3개원 이내로 지원이 가능합니다.



3개원 등록이 끝났으면, 이 중에서 1개만 등록 버튼을 눌러주세요~ 나머지는 대기로 바뀌게 됩니다.



만약 선발이 되었다면 유치원 등록화면에서 자녀 사진을 올린 다음에 유치원등록을 하면 됩니다. 만약 등록기간에 유치원 등록을 하지 않으면 등록포기로 자동처리 됩니다.^^



자, 이렇게 하면 처음학교 유치원용 사용방법 에 대한 설명은 끝이 납니다. 어렵지 않죠??^^ 누구나 다 하실 수가 있답니다.


그럼 이만 처음학교로 유치원용 사용방법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