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롬 다운로드 안됨 해결방법 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크롬 브라우저 많이들 사용하시죠?? 예전에는 익스플로러 에 대한 사용비중이 엄청 높았지만 지금은 아닙니다.


인터넷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똑똑해졌고, 무겁고 느리던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계속 사용하지 않고 그보다 빠르고 가벼운 크롬 으로 많이 바꿨습니다.



이로 인해서 웹브라우저 점유율의 판도는 완전 뒤바꼈습니다. 크롬 이 53.72% 로 시장을 전부 장악했다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렇게 계속 크롬 에 대한 사용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크롬 다운로드 안됨 문제가 발생이 되고 있어 크롬 다운로드 받으려는 분들을 답답하게 하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크롬 다운로드 안됨 문제에 대한 해결방법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크롬 다운로드 안됨 해결방법은 매우 간단 합니다.



우선 네이버에서 크롬 다운로드 를 검색해주세요~



그럼 크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링크가 첫번째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가운데 크롬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다운이 되야 하는데 크롬 다운로드 안됨 문제가 발생하죠??



이때 브라우저 메뉴를 눌러보면 모바일용이 있습니다. 이 모바일용을 눌렀다가 다시 개인 컴퓨터용을 누른 다음에 크롬 다운로드 를 하게 되면 크롬 다운로드 안됨 문제가 해결이 되고, 크롬 다운로드 가 될 것 입니다.



크롬 다운로드 안됨 문제 해결방법 간단하죠?^^ 만약 이도 번거롭다 생각이 드신다면 아래 크롬 다운로드 링크를 걸어뒀으니 참고하세요.^^


크롬다운로드

ChromeSetup 32bit 버전.exe

ChromeSetup 64bit 버전.exe



그럼 이만 크롬 다운로드 안됨 해결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